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슈퍼스타 박찬호, 그가 래퍼가 된 이유





콕콕 찔리는 인생들 리슨~! ♬ 

근 박찬호 선수의 어설픈 랩 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힙합 뮤지션들의 손짓을 어설프게 따라하는 모습은 물론, 오히려 진지하게 랩을 하는 박찬호 선수의 모습이 너무나 재미있는데요. 그렇다면 박찬호 선수는 왜 야구장에서 야구공이 아닌 랩 실력을 발휘했을까요? 




맞습니다. 바로 대한생명이 야심차게 준비한 재무설계브랜드 ‘콕콕라이프’의 광고를 위해서입니다. 얼마 전, 대한생명은 고객에게 더욱 쉽고 친근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콕콕라이프’라는 새로운 재무설계 브랜드를 런칭했는데요. 본격적인 서비스를 알리기에 앞서 진행된 프리런칭편 촬영을 위해 박찬호 선수가 나선거지요. 


야구 관두면 뭐하고 살까 ♪

아내의 말에 콕콕!

어째 공이 예전과 다르다 ♪

감독의 말에 콕콕!

대충대충 인생살게?

콕콕짚어 인생설계!

 




 

이 날 진행된 박찬호 선수의 광고 촬영 분은 인생에 뜨끔하게 콕 찔리는 순간 순간을 랩으로 담아 유쾌하고 재치있게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었습니다. 촬영현장에서 레전드 박찬호의 연기를 본다는 설레임도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만 4년만에 진행되는 대한생명 TV광고인지라 기대도 크고 한편 긴장도 되었답니다.

 


 

 ▶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찬호의 등장!



 

 


드디어 수원 야구장에서의 촬영 시작! 준비를 모두 마친 박찬호 선수가 등장하자 모든 스탭들 특히, 여성 스탭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일제히 (스마트폰의) 셔터를 눌렀습니다. 


무엇보다 박찬호 선수는 KbS ‘1박 2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한 겨울에 입수를 자처하고 음식에 목숨을 거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기존에 차가웠던 이미지를 탈피했는데요. 그러한 모습들을 봐와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옆집 오빠를 만난 듯한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말 한마디도 못해보고,,, 쩝) 

 

 


 

 


“이왕 입은 양복, 좀 더 과장된 모션을 취해보면 어떨까요”

 


 

CF 감독에게 박찬호 선수는 간단한 설명을 듣고 잠깐 내용을 익히더니 마치 본인이 진정으로 래퍼가 된 것처럼 리듬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손짓과 발짓을 써가며 리얼하게 연습을 하기 시작했죠. 大 충격!! 


평소에 전혀 해보지 않은 랩을 하는 거라 행여나 어색해 하지는 않을까 하는 스탭들의 우려가 완전히 무너지는 순간이었습니다. 30도에 이르는 더운날씨임에도 이렇게 열심히 열연하는 박찬호 선수의 모습에 또 한번 충격!!!  ‘과연 세계적인 슈퍼스타는 다르구나’ 하고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답니다. 박수가 절로~~

 

 


                                                               <대한생명 콕콕라이프 TVC 메이킹 / 박찬호의 콕콕랩>

 

 

▶ 박찬호도 반했다, 콕콕라이프!


그렇다면 하루 종일 박찬호 선수가 야구는 하지 않고 랩을 하게끔 만들었던 ‘콕콕라이프’는 도대체 무엇이단 말입니까?

라고 물어보시겠죠? ^^;;; 


‘콕콕라이프’는 고객의 상황에 맞는 진단을 하고, 그에 따른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대한생명의 재무설계 프로그램입니다. 고객에게 조금 더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장설계 시스템이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것으로, 인생에서 꼭 필요한 자산을 콕 짚어주는 서비스라는 의미이죠. 


보장자산을 진단하는 가족사랑콕콕과 은퇴콕콕, 교육콕콕, 결혼콕콕, 주택콕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대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콕콕 찔리는 인생들 리슨~! 박찬호도 반했다는 콕콕라이프! 클릭! 

 

 




 

▶ 콕콕라이프 하세요~


인생을 살아가다가 생각지 못하게 뜨끔하고, 콕콕 찔리는 순간이 있을 때! 래퍼 박찬호의 소울 충만한 콕콕랩을 떠올리면서, 더불어 대한생명의 ‘콕콕라이프’ 를 만나본다면 어려운 인생고민을 조금이나마 유쾌하게 풀어낼 수 있지 않을까요? 박찬호가 열연한 대한생명 콕콕라이프 2탄! 깨알 같은 재미와 감동이 있는 본편광고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개.봉.박.두 

 

 

박찬호의 Full 버젼 랩을 들어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