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On 가족라운지 경품 득템과 불꽃 기부로 훈훈한 연말 보내기



2013년, 한화생명이 대형 생명보험사 중 처음으로 인터넷 보험을 론칭해 뜨거운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보험의 이름을 알고 계시나요? 바로 <온슈어>입니다. 온라인의 ‘On’과 보험의 ‘Insurance’가 만나 태어난 스마트한 인터넷 보험 한화생명 온슈어. 2016년에는 모바일 웹으로도 만날 수 있었죠. 빠르고 간편한 데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왔는데요.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온슈어 홈페이지에서 따끈따끈 겨울 호빵 같은 푸짐한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온정의 불꽃 기부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게 귀염받고 경품 응모로 연말 선물 득템 하는 방법. 온슈어가 알려드려요!



▶On이 쏟아진다 - 온슈어 홈페이지 On 가족라운지 이벤트


온슈어 홈페이지의 On 가족라운지에서는 On이 함박눈처럼 쏟아지는 중! On은 On 가족라운지에서 적립해서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지금 On 가족라운지에서 출석체크, 게임, 친구 소개 등 재밌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On을 선물 받을 수 있어요. 2016년 11월 15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On 가족라운지의 On 이벤트,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매년 개근상만은 놓치지 않았다!’고 외치는 한화생명 가족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출석체크’의 즐거움을 드립니다. 지금 On 가족라운지에 20일간 연속으로 로그인 후 클릭 한 번으로 출석체크를 하고 최대 70 On이 적립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1일 1회 출석으로 1 On씩 적립되고, 5일 연속 출석하면 보너스 게임도 기다리고 있는데요. 가위, 바위, 보 보너스 게임에 참여하면 총 4회 12 On을 추가로 모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면 승리를 기념하는 3 On이 추가 지급되는 것도 출석체크 이벤트의 또 다른 즐거움이죠. 출석 시작 후, 하루라도 결석하면 20일 모두 출석할 수 없으니 온슈어 ‘On 타임’ 정해놓고 출석체크 꼭꼭. 20일 출석부가 꽉 차는 그날까지, 한화생명 가족 여러분 화이팅!


평소 ‘이 친구에게는 온슈어가 필요할 것 같다.’ 했던 친구가 있나요? 지금, 망설이지 말고 온슈어를 친구에게 소개해주세요. 온슈어 홈페이지 URL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서, 친구들을 태그하면 한화생명 온슈어가 On을 아낌없이 쏩니다. On 가족라운지의 <온친소>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On 가족라운지에 로그인한 후 친구 2명 이상을 태그해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성공. <온친소> 이벤트를 통해서 한 번에 3 On, 최대 6 On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미션을 완료하고 난 후 My On 페이지에서 적립된 On을 확인해보세요. 친구들에게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온슈어 소개하고 On적립까지, 일석이조의 이벤트죠? <온친소> 이벤트는 기간 중 최대 2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친구들과 합리적인 인터넷 보험 <온슈어> 정보를 나누어요. 


아직 온슈어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으셨나요? 온슈어 ON 가족라운지로 드루와 드루와~! 네이버 초록 창에 ‘한화생명 온슈어’를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On을 모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한화생명 온슈어’를 검색 후 ‘On 포인트 적립’버튼을 클릭하세요. 검색을 통해 온슈어 On 가족라운지에 들어와 회원가입을 하면 3 On이 차곡차곡 쌓입니다. 기존 온슈어 홈페이지 회원분들도 검색이벤트를 통해 로그인하면 3 On을 적립할 수 있고요. On 가족라운지 <한화생명 온슈어 검색이벤트>는 최초 1회만 가능한 소중한 기회. 아직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았다면 네이버 초록 창에 <한화생명 온슈어> 검색하기. 잊지 마세요. 



한화생명 온슈어 기부캠페인 <온정의 불꽃>으로 선행 포인트 적립


지난 2015년, 온슈어 가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던 추억이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온슈어 보험상품에 가입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온정의 불꽃>이라는 기부캠페인을 진행했죠. 보험 상품 가입 후 가입감사 선물을 ‘기부하기’로 선택하면, 고객님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후원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온정의 불꽃>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저소득 노인 지원 전문기관에 보내져 어르신들의 노후를 위해 쓰였습니다. 또, <온정의 댓글>을 통해 모인 따뜻한 말들도 어르신들의 마음을 어루만졌죠. 올해도 우리의 삶에 나눔을 플러스해줄 한화생명 온슈어 <온정의 불꽃>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2016년 11월 15일에 시작해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온정의 불꽃 검색 이벤트>는 간단한 검색 한 번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부 이벤트입니다. 네이버 창에서 <한화생명 온슈어>를 검색 후 ‘온정 이벤트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한 건의 이벤트 응모 당 500원의 기부금이 쌓이고, 최대 1만 명의 기부금이 적립될 수 있습니다. 참여하신 온슈어 가족 여러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양키 캔들, 영화관람권, 커피 등 선물도 드립니다. 한 번의 검색으로 어르신들께 큰 사랑을 전하세요. 1만 명의 마음, 모일 수 있겠죠?

 


작년 <온정의 댓글>에는 무려 1,800건의 훈훈한 메시지가 모였습니다. <온정의 댓글>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면서 함께 전해지는데요. 온슈어 가족들의 마음에 다정한 인사까지 더해진다면, 어르신들 마음의 온도는 더 많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2016년 2차 <온정의 불꽃> 검색 이벤트에 참여하셨다면, <온정의 댓글>란으로 오셔서 응원과 사랑의 말을 남겨주세요. 어르신들의 마음뿐 아니라 가족 여러분의 마음속에도 꺼지지 않는 불꽃 하나가 타오를 거예요. 


1년을 마무리하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설레고 들뜨기도 하지만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돌아봐야 할 시기이기도 하죠. 한화생명 온슈어 On 가족라운지 이벤트로 쏟아지는 On 모으고, <온정의 불꽃>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어르신들의 손도 마주잡을 수 있습니다. 화려하면서 동시에 가슴 따뜻해지는 연말, 한화생명 온슈어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박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