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설레는 4월, 봄꽃 가득한 Picnic Festival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최근 한화생명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Life Plus’를 통해 ‘삶에 색을 더하다’라는 메시지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평범한 오늘이, 보다 풍요로운 삶이 되는 것을 지향하고 있는데요. 현대인들이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을 더욱 즐겁고, 새롭고, 놀라운 영감으로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삶에 쉼표를 더하다, Picnic Festival이란?


‘Life Plus’에서 전할 첫 번째 이야기, Picnic Festival은 설레는 4월, 봄꽃 가득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봄 축제인데요. 초록의 봄, 생동하는 자연과 함께 우리의 일상을 긍정적 에너지로 채울 꿈과 낭만, 휴식을 선사하며 우리의 삶에 색을 더해 줄 것입니다.





▶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 Picnic Festival!


4월이면 여의도에는 살랑살랑 봄바람과 함께 핑크빛의 벚꽃이 만발하는데요. 한화생명 Life Plus Picnic Festival은 ‘삶에 쉼표를 더하다’라는 취지에서 따뜻한 봄날, 한강공원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축제입니다. 이 날은 어쿠스틱 뮤지션의 음악과 풍미 가득한 전국의 유명 바리스타의 커피, 이름만 들어도 트렌디한 푸드트럭까지… 평범한 우리의 삶에 색을 더하는 다채로움과 여유를 모두 누릴 수 있답니다. 삶에 쉼표가 필요하신 모든 분들~!! 4월 9일 토요일,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모두 오세요!

 




▶ [Event] Picnic Festival 콘서트 티켓 신청하고 봄꽃 가득한 피크닉 가자!

 


삶에 쉼표가 필요한 여러분! 지금, 바로 Picnic Festival의 피크닉 콘서트 티켓 신청하시고요~ 다음 주에는 Picnic Festival을 백배 즐길 수 노하우를 살짝 공개해 드릴게요. 기대해 주세요! 여러분의 평범한 일상이 다채롭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할 수 있도록 한화생명이 응원하겠습니다.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