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에 뽀로로가 나타났다!



요즘 전국의 꼬마 어린이들을 들썩이게 한 타요 버스를 아시나요? 만화로만 보던 타요 버스를 타기 위해서 정해진 노선마다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이 진을 치고 있다고 하죠. 저 또한 지나가는 타요 버스를 볼 때마다 앗! 타요다 할 정도니 아이들은 오죽할까요. 예상보다 큰 인기몰이에 추가 노선 운행에 운영기간 또한 길어진다고 하니, 새삼 잘~만든 캐릭터의 힘이 참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는데요. 

이에 힘입어 한화생명이 아이들의 대통령을 친구로 맞이했답니다. 그 이름하여 ‘뽀로로와 친구들’! 추사랑도 반한 뽀통령, 사랑스러운 뽀로로 친구들이 한화생명 속에서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함께 알아볼까요? 




▶ 보험상품에 뽀로로를 입히다!


보험사 직원 중에서도 상품이나 마케팅 담당자들은 ‘어떻게 하면 보험상품을 조금 더 쉽게 소비자에게 안내할 수 있을까’ 고민을 늘 하는데요. 아무리 좋은 상품일지라도 설명 방법이 어렵다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그래서 한화생명에서 소비자가 보험에 좀 더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보험상품에 뽀로로를 입혀봤어요!





기존의 딱딱한 상품안내장보다 뽀로로가 각종 위험 지표와 상품의 체크 포인트를 안내하니 눈에 쏙쏙 들어오지 않나요? 뽀로로 캐릭터는 상품안내장, 가입설계서, 보험약관뿐만 아니라 한화생명 온라인보험(온슈어)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온/오프라인 다방면에서 만나게 될 한화생명 속 뽀로로! 지켜봐 주세요^^  그리고 지금, 온슈어에서 귀여운 뽀로로가 반겨주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아래의 이미지나 링크를 꾸욱 눌러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온슈어(onsure) 바로가기]




▶ 뽀로로가 고객님께 행복을 드려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벌써부터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고객님께 더욱 힘이 되고 즐거운 하루를 선물해 드리기 위해 한화생명이 풍성한 뽀로로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먼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깜찍한 뽀로로 물총이 고객님들께 찾아갈 예정이며, 시원한 부채도 준비되어 있어요. 참, 이런 다양한 선물들은 담당 FP를 통해 전달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답니다. ^^






▶ 감성지수 UP! 한화생명의 문화마케팅


브랜드를 떠올리면 바로 생각나는 문화 예술 활동이 있듯이 요즘 업계를 가리지 않고 많은 기업들이 문화마케팅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연, 예술, 캐릭터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한화생명도 '11시 콘서트', '지역문화예술공연', '캠퍼스투어', '세계불꽃놀이', '북서울 꿈의 숲 나들이'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그중 매년 10월 한강에서 열리는 '한화 세계불꽃축제'는 2013년엔 무려 100만명의 인파가 다녀갔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감성지수를 높이는 한화생명 문화마케팅 총결산 (바로가기)]



문화마케팅에 앞장서온 한화가 이번엔 '뽀로로와 친구들'로 고객 여러분께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려고 해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뽀로로 포토존, 뽀로로 찾기 Event, 아트 토이 그리기 대회, 뽀로로 페이스 페인팅 등 자녀와 함께 감성 충만한 하루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한화생명 문화마케팅 속 뽀로로와 친구들을 찾아주세요. 물론, 귀엽고 깜찍한 it 아이템들 또한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