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고객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세미나 대공개!



전국 방방곡곡 한화생명과 함께 즐거운 추억이 쌓이는 세미나가 있다는 소문 들어보셨나요? 조금 더 고객님들과 가까이에서 삶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각양 각색 스토리로 매 월 세미나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재테크 고수가 되고 싶다면, 삶에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취미 생활을 배우고 싶다면, 혹은 우리 아이 교육 문제로 고민이 있다면 지금 바로 우리동네 세미나를 알아보세요.




▶ 8道8色 다양한 세미나 스토리


한화생명 세미나는 각 지역 및 고객군의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지금도, 앞으로는 더욱 뜨거운 이슈인 은퇴자산관리, 클래식과 함께하는 힐링캠프, 부부가 생각하는 사랑의 의미 등 주제가 매우 다양합니다. 


▶ 주요 세미나 주제 

   - 금융 분야 : 세테크, 최근 세제동향 및 자산관리, 5低2高시대의 은퇴자산관리, 지역 부동산 전략 등

   - 라이프스타일 분야 : 건강관리, 10년 젊어지는 동안 비법, 매력적인 스타일&이미지, 사랑의 기술 등

   - 취미/여가 분야 : 와인세미나, The플라워, 공연관람, 바리스타, 꽃꽃이, 승마 체험 등  

사실 나와 내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준비를 해야겠다고 매 번 생각하지만 일상 생활에 치여서 실천하기가  참 쉽지 않은 일이죠. 이럴 때 잠깐의 시간을 “투자”하여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해보는 게 어떨까요? 한화생명 지역 세미나는 고객님들께 항상 열려있어요.






▶ 한화생명 세미나, 이렇게 찾아보세요!


지역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화생명 고객이라면 담당 FP에게 연락을, 아니라면 가장 가까운 지역단으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한화생명 지점, 지역단은 전국에 골고루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아요.


▶ 한화생명 세미나를 찾으러 가볼까요? (바로가기)






▶ 더욱 풍성한 한화생명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한화생명에서는 고객님들께 다양한 정보와 최근 이슈를 공유하고자 여러 강의 및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은퇴스쿨, 청소년을 대상으로 유명 대학을 투어하고 토크콘서트를 함께하는 캠퍼스투어, 우리 시대를 이끌고 있는 아름다운 중년 여성을 위한 오렌지콘서트W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어느덧 2014년의 상반기가 저물고 있습니다. 하반기 한화생명 지역 세미나는 특히 세제 이슈를 많이 다룬다고 하네요. 다가 올 2015년을 알차게 준비하기 위해 한화생명과 함께 미리 준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담뿍 담은 한화생명 지역 세미나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