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감성지수를 높이는 한화생명 문화마케팅 총 결산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2014년 새 아침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느덧 올 해도 대종의 미를 향해 막바지를 다해가고 있는데요, 올 한해도 참 다사다난 했죠~?! 한화생명은 올 한해 다양한 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했는데요, 세계불꽃축제, 11시 콘서트,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을 만났습니다. 여전히 감성지수를 높이는 프로그램이 어디 없을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2014년 한화생명과 함께 행복한 문화나들이를 떠나보세요~!!



▶ 한화생명 문화, 감동 이벤트 총결산!


한화생명은 세대와 트렌드를 아우르는 다양한 문화, 감동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감동의 역사와 새로운 감동을 함께 할 이벤트를 함께 만나보도록 해요. 


1. 클래식의 대중화를 꿈꾸다 - 11시 콘서트

한화생명은 클래식 대중화의 일환으로 2004년 9월부터 ‘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를 후원해오고 있습니다. 11시 콘서트는 매월 둘째 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데요, 음악해설이 곁들여진 클래식 공연으로 예술의 전당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랍니다.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특히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하여 진한 감동이 느껴지는 불후의 명곡을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에요. 11시 콘서트는 평소 고가의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기 어려운 대중에게 저렴한 가격(일반석 20,000원, 3층석 15,000원)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입문자를 위해 첼리스트 송영훈씨가 자상하고 섬세한 해설을 제공하고 있어 호응이 높답니다. 초청된 분들에게는 커피와 브런치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11시 콘서트는 2007년 한국메세나협의회 주관 메세나대회에서 창의상을 수상했는데요, 품격 높은 공연을 이젠 가까이에서 만나보세요. 


문의: 예술의전당 (바로가기) / 티켓링크: 1588-7890

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 10주년! 불후의 명곡 리스트! (바로가기)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2. 문화적 지역균등을 지향하는 - 지역문화예술공연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지역에 관계없이 균등한 문화를 누릴 권리가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에서 소외된 지역에 문화예술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올해는 ‘찾아가는 봄 음악회’라는 주제로 울산 및 광주지역에서 약 3,000명의 관객과 함께 즐거운 봄을 만끽했답니다. 유명 뮤지컬 작품에 수록된 주요 곡은 물론, 홍지민, 웅산 등 유명 아티스트와의 무대를 기획, 진행하는 등 매년 그 형태도 발전되고 있는데요, 지역문화예술공연의 따뜻한 발걸음은 2014년에도 계속 될 예정입니다.



3. 내일의 꿈을 키우는 – 캠퍼스투어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캠퍼스투어는 평소 시간이나 경제적으로 명문 대학을 방문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에요. 명문대학을 투어하며 꿈과 희망을 키우고, 따뜻한 잔소리로 아낌없이 응원해 주는 명문대 출신 멘토의 토크콘서트가 함께 하는데요,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웠습니다. 2012년 12월에는 서울대 출신 김태희씨가, 2013년 여름에는 진짜사나이 서경석씨가 멘토로 나서 큰 인기몰이를 했답니다. 내일을 향한 따뜻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캠퍼스 투어, 2014년에도 쭈~욱 계속됩니다.


일일 멘토 김태희의 명문대 합격비결 3가지 (바로가기)

육사수석, 서울대 합격한 서경석이 들려주는 진짜사나이식 공부법 (바로가기)



4. 가을 밤을 화려하게 수 놓은 – 세계불꽃축제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지난 2000년 이후 매년 10월이면 가을 밤을 수 놓는 ‘한화 세계불꽃축제’!! 이제는 서울시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올해도 축제 당일 약 100만명의 인파가 명당을 차지하기 위해 여의도 한강 공원으로 몰려 들었답니다. 한화생명은 매년 진행되는 세계불꽃축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새이름 출범 1주년을 맞아 SNS 이벤트를 열어 특별 초청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63빌딩 앞 1층 야외에 마련된 VIP석에는 전용관람석에서는 다과세트와 한강바람에 대비한 무릎담요를 제공하였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감동의 현장을 함께하기 위해 차별화 된 서비스로 불꽃보다 아름다운 감동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미리 가보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부터 준비물까지 (바로가기)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생생현장 다시보기~!! (바로가기)




5.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북서울 꿈의 숲’ 나들이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한화생명은 2013년을 기점으로 다양한 시즌, 이슈별 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요. 그 시작으로 금년에는 ‘북서울 꿈의 숲’과 함께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5월, 꿈의 숲에서 놀기’ 행사를 추진했답니다. 매년 어린이날이면 10만명의 인파가 몰리는 북서울 꿈의 숲에서 시민과 함께 페인트페인팅, 미아방지팔찌 패용하기, 꿈꾸는 돌고래 벽화 그리기 등 어린이들의 축제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에 톡톡한 재미를 더했답니다. 2014년에는 한화생명 고객에게 아트센터 공연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고요. 북서울 꿈의 숲 아트센터와 함께 눈과 마음이 따뜻한 저녁을 위한 ‘구석구석 음악회’, 광화문 광장을 울리는 ‘한화생명 가을밤 음악회’ 등이 펼쳐질 예정이랍니다. 커밍 쑨~!!


도심 속 가족 쉼터, 북서울꿈의숲 나들이 명소 5 (바로가기)



이외에도 ‘Amor Fati(여성이여, 네 운명을 사랑하라)’라는 주제로 열린 오렌지콘서트W, 한국 바둑계의 샛별들을 응원하는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네트워크가 주최하는 국내 골프계 별들의 잔치인 ‘한화금융클래식’ 등을 통해 여러분을 만나길 기대합니다.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문화마케팅, 11시 콘서트, 세계불꽃축제, 캠퍼스투어, 지역문화예술공연,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클래식 대중화, 문화소외지역, 문화적혜택, 감성지수, 명문대학 투어, 김태희, 서경석, 한화세계불꽃축제, 63빌딩, 북서울꿈의숲, 오렌지콘서트W, 세계어린이국수전, 한화금융클래식, 2030청춘콘서트, 은퇴콘서트, 감성마케팅,



항상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만족을 드릴 수 있을까, 즐거운 행복을 함께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고민하는데요, 2013년 지나간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2014년엔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힘들고 지친 청춘들을 응원하는 ‘2030 청춘콘서트’, 매년 핫 이슈로 떠오르는 은퇴를 다루는 ‘은퇴콘서트’, 와인, 승마 등 다양한 주제를 함께 다루는 ‘VIP세미나’등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2014년이 되길 기대합니다!!


▶ 한화생명 문화나들이 관련 라이프앤톡 다른글보기

은퇴토크와 콘서트가 만나다, 오렌지콘서트W! (바로가기)

태안 골든베이에서 열린 한화금융클래식 2013, 백배 즐기기 (바로가기)

제13회 한화생명배 세계어린이국수전, 우승비결은? (바로가기)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