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봄나들이도 식후경? 63빌딩 도시락 맛집추천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마음도 함께 들뜨는 요즘! 데이트하기 좋은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63빌딩은 한화생명 임직원들에겐 사무실이지만(ㅜㅜ) 다른 분들에겐 데이트 명소로 꼽히는 장소일 텐데요. 유명한 수족관, 전망대부터 뮤지컬 공연, 왁스뮤지엄까지! 볼거리도 많고 산책하기 좋은 한강도 눈 앞에 펼쳐져 있지요. 그래서인지 요즘 부쩍 63빌딩을 향해 발걸음을 옮기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 화이트데이, 우결커플 63빌딩 추천 데이트 코스는? (바로가기)



<출처: MBC 무한도전>



그런데 이런 봄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앙꼬! 여자에게는 미션! 바로 맛난 도시락 준비죠~  조그만 도시락통을 채우려 해도 다양한 반찬과 음식이 들어가야 하니, 준비 시간은 만만치 않습니다. 정작 제일 예뻐야 할 데이트 날! 전날 밤새 도시락 준비하느라 오히려 푸석해진 얼굴로 집을 나서며 속상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실 텐데요. 정성이 가득한 수제도시락도 좋지만 시켜먹는 도시락으로 수고는 절반, 만족은 두배~! 즐거운 데이트 점심을 즐겨보는 것 어떠세요? ^^



엄마의 도시락 못지 않은 정성과 푸짐함~! ‘본도시락’ 


학교에서 주는 급식이 생소하게만 느껴졌던 시절, 어머니께서 정성스레 싸주신 도시락을 친구들과 나눠먹었던 추억이 있지요. 그때 그 시절 도시락 맛이 그립다면, 엄마의 정성을 느낄 수 있는 ‘본도시락’을 이용해보세요! 알찬 반찬구성과 깔끔한 맛이 매력인데요, 한화생명 임직원 역시 나가기엔 귀찮고~ 점심은 제대로 챙겨먹고 싶은 날 애용하고 있는 도시락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가격에 고르는 재미가 함께한다는 점 역시 본도시락의 매력인데요. 특별히 추천하는 메뉴가 있다면 ‘제육쌈밥도시락(7,900원)’입니다. 알찬 밑반찬과 제육볶음, 그리고 신선한 쌈채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지요. 본도시락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쉽게 메뉴와 가격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도시락 동여의도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53-2 한송빌딩 1층

전화번호: 02-783-4284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점심도시락은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주문해야 편리

저녁도시락은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문해야 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심플한 외양 속 화려한 맛의 매력, '더 컵'


야외에 나와 이것저것 도시락을 늘어놓고 먹다 보면 쏟기도 하고, 챙길 것도 많아 은근히 손이 갑니다. 돗자리 위엔 어느새 도시락 통부터 비닐, 호일, 수저 등으로 산만하기만 한데요. 복잡함 없이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간단도시락! 바로 ‘더 컵’ 입니다. 

 


<출처: 더 컵 홈페이지>



더컵의 매력은 심플한 종이컵 하나로도 도시락이 완성된다는 점입니다. 깊이가 얕고 넓은 일반적인 도시락의 형태와 달리, 이름 그대로 '컵' 형태의 외양을 가지고 있어 야외에서 쏟을 염려 없이 들고 드시기에 좋답니다. 음식도 그릇의 형태에 맞게 덮밥, 파스타 등 한 개의 상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낙지 덮밥, 버섯불고기덮밥 등의 밥종류부터 냉모밀, 크림파스타 등의 누들류, 신선한 샐러드류, 진한 맛의 수프까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더컵은 최소 15,000원 이상 주문 시에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하지만 매장이 63빌딩 바로 우측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니 걱정 없습니다! 63빌딩으로 데이트 오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배달시킬 필요 없이 매장에 방문하셔서 포장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 더컵 동여의도점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라이프오피스텔 지하 1층 

전화번호: 02-782-4271

평일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9시~ 오후 8시까지

배달가능 최소금액: 15,000원 

점심도시락의 경우 9시~10반사이에 주문하면 원활하게 배달 가능 

저녁은 2~5시에 주문하면 원활하게 배달 가능

토요일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3시, 일요일 휴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입맛 확 돋궈주는 매콤한 매력, ‘가마로 닭강정’


봄바람이 살랑 살랑 부는 저녁에는 63빌딩 데이트를 마치고 한강변에 앉아 맥주 한 잔 하는 것도 낭만적이지요. 이럴 때 필수 메뉴! 맥주와 찰떡궁합인 치킨이 빠질 수 없죠! 하지만 손 씻을 곳도 마땅치 않은 야외에서 손으로 집어먹는 치킨이 부담스럽다면, 간편하게 한 입씩 집어먹을 수 있는 ‘가마로 닭강정’을 추천합니다. 

   


<출처: 가마로강정 홈페이지



가마로 닭강정은 바삭한 튀김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매력인데요~! 맥주를 곁들인다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주문하시면 됩니다. 시원한 한강의 밤바람을 맞으며 맥주와 함께하는 닭강정,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가마로 닭강정은 직접 배달하지 않습니다~! 매장에 직접 들러 구매해 가시는 방법이 가장 간편한데요. 배달업체 ‘부탁해요’와 제휴하여 여의도 기준 4,900원의 배달료를 받고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1,000원의 닭강정을 배달시키신다면 15,900을 지불하고 닭강정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배달을 받고 싶으시면 제휴업체 부탁해요(1544-1689)에 전화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 가마로 닭강정 여의도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4번지 롯데캐슬아이비 1층 

전화번호: 02-6337-3334 / 배달제휴업체 ‘부탁해요’: 1544-1689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밤 11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꼭 63빌딩 나들이뿐만 아니라 여의도 한강나들이를 갈 계획이시라면 간편하게 시켜먹는 도시락과 함께 봄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 맛있는 음식이 함께한다면 더욱 즐거운 봄나들이가 되겠죠? ^^ 


▶ 63빌딩 맛집 더 알아보기 

한화생명 직원들이 추천하는 63빌딩 주변 맛집은 어디? (바로가기)

여의도 직장인들만 안다는 숨겨진 63빌딩 맛집 (바로가기)

직접 싸는 봄나들이 추천도시락 레시피! (바로가기)




조은아

  • 도시락스타일은 참 매력있는거 같아요!! 요즘은 맛있는 메뉴도 많고!!! 도시락 좋아하시면 컵밥도 한번 도전해보세요.ㅋㅋ저는 야미고프라는 컵밥집 자주가는데 재료도 좋고 맛도좋고!!굳굳!!!
    그리고 요즘 유캔펀딩? 이라는데서 반값이상 싸게 살 수 있던데..ㅋㅋ관심있으시면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듯요!!

    • 웬만한 레스토랑 보다 분위기 좋은 자연과 함께 할 수 있으니
      도시락은 정말 탁월한 선택인 것 같아요.

      나들이를 가려고 도시락을 쌀 때도 있지만
      도시락을 쌌더니 나들이를 떠나고 싶을 때가 있으니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