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고객에게 더 가까이, 새롭게 태어난 한화생명 다이렉트!

한화생명의 온라인 채널 온슈어가 더 쉽고 직관적인 소통을 위해 ‘한화생명 다이렉트’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한화생명이라는 친근한 이름을 통해 고객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시도인데요. 변경된 명칭처럼 새로운 마음가짐에 맞게 다이렉트 홈페이지 메인도 고객을 위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달라졌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이렇게 달라졌어요!

메인페이지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마주치게 되는 얼굴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개편으로 다이렉트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을 한화생명 앱과 통일하여 이제는 앱과 웹에서 일관된 경험을 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대표적인 변화로는 앱에서 제공했던 연령과 성별 기반 추천 상품을 웹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이 있는데요. 내 연령대, 성별에 맞는 보험 상품이 무엇인지 메인에서부터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비대면 보험상품뿐만 아니라 대면 보험상품과 대출상품까지도 한화생명 다이렉트에서 안내받을 수 있게 변화했는데요. 이렇게 웹과 앱에서 궁금했던 한화생명의 여러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그 외에도 ‘한화생명 다이렉트’는 앞으로 한화생명 앱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보험과 금융 관련 서비스들을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바꿔 나갈 예정입니다. 점점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세에 발맞춰 나에게 꼭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추천해 주는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게다가 오프라인/온라인 등 판매 채널에 상관없이 모든 상품을 한 번에 탐색하고 비교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변화도 꾀하고 있는데요. 대면 상품을 온라인으로 먼저 알아본 이후에 가입할 상품을 결정해서 연락할 수 있게 되는 구조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소식을 들으니 어떠시나요? 점점 더 편리한 한화생명 다이렉트가 되겠죠?

 

 

새로워진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메인, 함께 구경해봐요!

고객을 위해 새로 단장한 한화생명 다이렉트 메인 페이지! 지금까지 새롭게 달라진 한화생명 다이렉트에 대해 알아봤보았는데요. 보험이나 금융 등 필요한 정보를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페이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는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는 모습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 바로 새로워진 한화생명 다이렉트 메인 페이지를 살펴보려면?

[바로가기]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남희수

 

 

 

 

남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