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다니면 오션뷰 오피스에서 거점 근무 가능!

 

최근 2년간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직원들의 안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새로운 근무 방식을 도입해 시행해왔습니다. 한화생명도 재택근무를 포함하여 새로운 일하는 방식을 도입해 임직원 여러분들께 적극 장려해왔는데요, 양양 Remote Wokplace도 그 중 하나입니다.

한화생명은 2021년 7월, 임직원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근무하며 사고의 전환을 하고, 재충전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양양 인구 해변 바로 앞에 거점 오피스를 구축하였는데요. 휴양지에서 일하는 신선한 자극을 통해 창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임직원들의 정서적 리프레쉬를 돕는 것이죠!

 

바다 바라보며 일하는 오피스 - WORK@

한화생명 직원이라면 누구나 이 오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일 할 수 있습니다.
거점 근무 제도를 통해 희망하는 일정으로 신청하면 되는데요. 교통비는 물론 숙소와 식사, 그리고 드립 커피∙요가∙낚시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지원됩니다.
매일 똑같은 사무실에서 벗어나 푸르른 바다를 보며 일주일 내내 근무할 수 있다니! 지원하지 않는다면 나만 손해인 느낌이겠죠?

 

 

동기랑 저녁 내기 게임 한판? – PLAY@

뿐만 아니라 올해 4월, 거점근무자들을 위한 플레이 라운지까지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이 라운지에는 레트로 오락기, 농구게임, 당구대, 만화책, 보드게임 등 혼자, 또는 동료들과 함께 즐길 거리가 넘쳐나니 퇴근 후 심심할 틈이 없겠죠!

 

<한화생명 Remote Workplace>

 

양양 Remote Workplace 이외에도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앞서나가기 위해,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일하는 방식을 고안하고 도입할 예정입니다.


한화생명의 직원과 회사 모두 행복하게 하는, New Way of Work 지켜봐 주세요!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남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