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에서 미리미리 건강관리 하세요


여러분의 더 나은 삶을 위해 고민하는 한화생명은 고객 여러분의 건강한 삶을 위해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는 한화생명 고객 여러분은 물론 임직원, 임직원의 가족, 그리고 FP 여러분까지 종합 검진과 서비스 검진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매년 약 25,000여 명이 이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화생명의 보험에 가입한 고객 여러분의 수를 생각해 보면, 이 수치는 매우 적은 수치입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많은 고객이 한화생명 건강검진 센터의 질 좋은 건강검진 서비스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한화생명 고객 여러분을 위해 한화생명 건강검진 센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검진 기관평가 우수 등급을 받은 한화생명 검진센터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는 일반 종합병원의 40만 원 상당, 90여 가지 항목의 종합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진부터 신체검사, 혈액검사, 방사선 검사 등 다양한 항목으로 꼼꼼한 검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검사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검진 기관평가에서 2013년, 2016년 모두 우수 등급을 받아 검증된 우수 검진 기관으로, 검진의 정확도도 매우 높습니다. 정확한 검진에 관한 몇 가지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지난해 8월 남대문 검진센터에서의 초음파 검사상 신장 이상 소견으로 전문의 상담과 정밀검사를 권유해드린 고객님은 좌측 신장의 ‘신 세포 암종’을 조기 진단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사례는 인천 검진센터에서 혈액검사를 받은 고객님입니다, 이분은 혈액 검사상 이상 소견으로 상담 시 진료 의뢰서와 검사 결과를 교부해 서울대병원 정밀검사를 진행했는데요, 그 결과 다발성 골수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한화생명 검진센터는 암 진단 외에도 조기 질병 진단을 통해 고객님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지난해 3월, 본사 검진센터 혈액검사 상 공복혈당 상승 소견(당뇨 질환 의심)으로 본인의 상태를 처음 인지한 고객님은 당뇨병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빠른 판단으로 해당 질병의 위험성과 관리의 중요성을 상담하고 즉각적인 병원 진료를 의뢰하여, 정기적인 치료를 받는 사례도 있답니다. 암을 조기 진단하고 동맥경화, 당뇨, 협심증 등의 질병이 의심되어 병이 악화되기 전에 치료를 받아 완치되거나 증상이 완화된 분도 많았습니다. 


검증된 우수 검진 기관인 한화생명 검진센터, 모르고 있었다면 조금 억울할 것 같죠?




▶ 지역사회의 건강에도 이바지하는 한화생명 검진센터


현재 한화생명은 본사를 포함해 서울 남대문,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까지 총 7개의 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는 고객의 건강 검진 외에도 지방자치단체나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하여 한부모 가족, 독거노인 등 사회 소외계층의 건강에도 특별한 관심을 쏟고 있는데요. 


 


부산지역본부 검진센터에서는 부산 지역의 독거노인 20명을 초대해 무료로 종합 검진을 시행하고, 농촌과 도시의 교류를 위해 한화생명과 1사 1촌(도시 지역과 농촌 지역의 1:1 교류)의 결연을 맺은 청양 아산리 마을 60여 명에게 무료 건강검진을 시행하기도 했습니다. 



▶ 한화생명 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 받으세요


고객 여러분을 위한 정확하고 꼼꼼한 검진은 물론 지역사회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 아쉽게도 올해는 건강검진이 거의 끝나는 시점인데요, 더욱 건강한 삶을 누리고 싶은 고객님이라면, 새해에는 한화생명 건강검진 센터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화생명 보험상품을 계약한 분이라면 누구나, 담당 FP나 해당 지점에 전화로 문의하고 검진 기준에 부합하면 무료로 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는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화생명의 건강검진으로 미리미리 건강 관리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정확하고 꼼꼼한 검진으로 질병을 미리 예방할 수 있으니까요!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전강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