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참가신청] 프로게이머와 팬이 한 팀이 되어 플레이하는 특별한 이벤트! e스포츠 팬 페스티벌

e스포츠를 주제로한 색다른 페스티벌! 프로 선수들과 팬이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한화생명 e스포츠 팬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e스포츠 팬 페스티벌은 프로게이머 선수들과의 만남은 물론 꿀팁 특강도 들을 수 있고, 에어팟, 아이패드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축제로 열리는데요. e스포츠를 통한 재미와 감동으로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한화생명 HLE Fan Fest; 이니시에이팅> 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혜성처럼 등장한 한화생명 e스포츠 HLE


넥서스를 파괴하기 위한 치열한 움직임! 눈을 뗄 수 없는 짧은 시간에 아슬아슬하게 펼쳐지는 교전의 현장, 치열한 한타가 끝나면 주변에선 뜨거운 함성이 터져 나오는데요. 이것이 바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짜릿한 승부의 현장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LoL은 약 1억 9000만 명의 글로벌 팬이 있고,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누적 시청자 수가 약 3억 9600만 명에 달하는 세계적인 게임인데요. 2018년, 이런 LoL 게임계에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팀이 혜성처럼 등장했습니다. 



▶다양한 국내외 이벤트로 e스포츠의 문화를 전파하는 HLE의 활약




지난 여름 데뷔 무대인 롤챔스 서머에서 신선한 경기로 잠재력을 뽐내며 파란을 일으킨 팀. 바로, e스포츠계의 독수리 군단 한화생명 프로게임 팀인 <Hanwha Life Esports>인데요.  한화생명은 e스포츠를 통해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목표 아래 보험업계 최초로 <Hanwha Life Esports>를 창단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HLE>는 팀정비를 통해 매경기 성장하는 경기력을 선보이고, ‘라이프스쿨’, ‘HLE글로벌 챌린지’, ‘HLE 불꽃 콘서트’ 등 다양한 국내외 팬 이벤트를 펼쳐 세계에 E스포츠 문화를 전파했습니다. 



▶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HLE Fan Fest : 이니시에이팅>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도약하는 팀<HLE>와 함께 e스포츠계에 혁신적인 숨결을 불어넣은 한화생명. 2019년의 첫 시작을 함께할, 지친 일상에 짜릿한 활력소가 되어 줄 <HLE Fan Fes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9년 1월 4일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HLE Fan Fest>는 지금까지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e스포츠 종합 축제인데요. 이번 행사는 멀리서 지켜만 보는 이벤트가 아니라, 선수와 팬이 직접 참여하고 어우러지는 특별한 페스티벌로 진행됩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은 이번 <HLE Fan Fest>에서 새롭게 정비한 든든한 원팀 <HLE>의 역사적인 출정식을 지켜보고, 팬 사인회 등 선수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참가 신청을 통해 뽑힌 분들은 HLE선수와 해설자의 조언을 받아 게임 실력을 향상시킬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만일, 프로선수 못지않은 LoL 유저라고 자부한다면, HLE 선수와 팀을 이루어 경기하는 현장 이벤트 매치에 도전해보세요. 우승, 준우승팀 뿐만 아니라 참가자 모두에게 푸짐한 상품이 주어집니다. 이 외에도 선수들이 직접 제공하는 F&B와 DJ음악이 함께하며 프로게이머 출신의 프로 해설자 클템이 진행을 맡게 된다고 하니 많은 기대를 가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새해를 기념하여 참가자 모두에게 증정될 특별한 선물 그리고 덕담이 담긴 ‘복주머니’와, 추첨을 통해 증정될 아이패드, 에어팟, 헤드셋 등의 엄청난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많은 참가 신청 부탁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일상, 새로운 삶을 열어줄 환상적인 이니시에이팅이 필요하다고 생각해본 적 있나요? 그렇다면, 한화생명 <HLE Fan Fest>와 함께 다가올 2019년의 문을 힘차게 열어보세요. <HLE Fan Fest>가 전해주는 활기차고 즐거운 승리의 기운이 새해에도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