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홈페이지가 재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꼭 맞는 활용도 높은 홈페이지로 업그레이드 된 것인데요. 고객이 원하는 정보로 플러스, 편리함으로 플러스된 한화생명 홈페이지, 어떻게 달라졌는지 지금부터 알려 드릴게요!
▶한화생명 홈페이지, 이렇게 편리해졌어요
고객 맞춤정보 제공으로 손쉽게 관리하세요!
“김한화 고객님, 근사한 12월 되세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게 되면 한 눈에 나의 정보가 나타납니다. 금융거래 내역부터 개인정보, 홈페이지 이용 내역 등을 종합한 ‘고객 맞춤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계약대출 가능금액, 담당FP 정보 등 고객친화적인 서비스가 시시각각 업데이트된 답니다. 고객 맞춤정보로 내게 꼭 맞는 보험 라이프를 시작하세요!
고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슈어테크(InsurTech)는 최근 보험시장의 핵심이죠. 보험과 기술의 만남으로 보험상품의 개발에서 판매, 관리, 자산운용에 이르기까지 적용 가능할 뿐 아니라 고객의 성향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한화생명도 홈페이지 새 단장을 통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게 되었답니다.
개인별 상황과 필요에 맞는 정보와 혜택들이 알림(PUSH) 배너를 통해 나타나고, 성별, 연령, 거주지역, 직업 등이 유사한 고객들이 가입한 상품과 보장자산현황을 비교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한화생명이 소개해 드리는 맞춤형 상품을 놓치지 마세요!
간단한 인증 절차로 회원가입이 편리해졌어요!
‘회원가입, 쉽게 더 쉽게!’ 한화생명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그 동안 온라인 서비스 이용 시 고객센터를 방문해 보안카드를 발급 받은 후 금융 회원으로 등록해야 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생략한 것인데요. 앞으로는 방문 없이 공인인증서, 핸드폰 인증 등으로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답니다. 쉽게, 간편한 로그인으로 한화생명의 서비스를 모두 누려 보세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이제,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으세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메뉴 구조를 간소화 하고 주요 정보의 가독성을 높여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답니다. 또 주요 정보 게시영역과 폰트 크기를 확대해 홈페이지 내 정보를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어요. 원하는 정보, 이제 한 눈에 만나 보세요!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보험 상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아이콘, 그래프 등 다양한 시각적 요소가 보험, 금융 정보를 쉽게 전달합니다. 메인 화면에 생애 주기별 필요한 금융 상품·서비스를 감성적인 스토리를 통해 표현한 점도 큰 특징인데요. 고객들에게 익숙한 '생애주기' 개념을 한화생명이 제공하는 고객맞춤형 서비스에 대입하여 감성적인 스토리로 구성했답니다.
이외에도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메뉴 구조 체계화, 폰트 크기 확대 등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의 새로운 변화, 어떤가요? 정보에 재미까지 더한 한화생명 홈페이지, 많은 방문 부탁 드려요!
▶한화생명 홈페이지 새 단장을 축하해 주세요!
한화생명 홈페이지 새 단장에 초대합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가 새 단장을 기념해 특별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의 요모조모를 살펴 본 뒤 마음에 드는 홈페이지 서비스에 투표해 주세요! 새 단장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무척 간단해요. 기존 회원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가입 후 -> ‘투표하기’ 버튼 클릭 후 ‘나에게 꼭 필요한 맞춤정보’, ‘간편한 회원 가입 절차’, ‘한 눈에 보기 쉬워진 정보’ 중 마음에 드는 서비스 선택 -> 개인정보 확인 및 수정 -> 이벤트 참여 완료! 랍니다.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 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메가박스 콤보 패키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8일부터 1월 12일까지 26일간 진행되는데요. 한화생명의 새로운 홈페이지도 구경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으세요!
한화생명 홈페이지 개편의 핵심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입니다. 고객 생애주기별 니즈에 꼭 맞는 상품과 금융정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서 인데요. 한화생명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한 결과 보험 구매 방식이 변화하고 있고 보험 구매 시 고려 단계에서 가입 이후까지 홈페이지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에요.
언제나 고객을 향하는 한화생명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꼭 맞는 활용도 높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삶의 행복을 플러스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