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이 생겨요! ‘한화생명 주니어 경제포럼 시즌Ⅱ’ OPEN


‘한화생명 주니어 경제포럼’이 시즌Ⅱ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2016년 초 중등학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을 오가며 경제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주니어경제포럼을 운영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Ⅱ에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보답하려 합니다. 경제와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워 자기 주도학습의 힘을 길러주는 한화생명 주니어 경제포럼 시즌Ⅱ를 소개합니다.



▶온/오프라인을 오가며 탄탄하게 학습해요! ‘한화생명 주니어 경제포럼 시즌Ⅱ’


주니어경제포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이루어지는 경제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크게 ‘온라인아카데미’와 ‘챌린지 스쿨’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이번 시즌부터는 ‘동행 스터디’를 추가해 보다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준비했답니다. 온라인 학습과 멘토링, 토론으로 이어지는 획기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만나 보세요.




▶지식이 쑥쑥 자라나요! ‘온라인 아카데미’


‘온라인 아카데미’는 무료로 경제 강의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은 물론 학부모가 함께 하며 경제/논리/수리/시사의 4가지 주제를 학습할 수 있는데요. 초중등 교육과정에 맞는 총 60편의 동영상과 퀴즈 섹션, 학습 중 궁금한 내용을 질문할 수 있는 대학생 멘토 Q&A게시판 등 풍부한 콘텐츠가 가득합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어린이 경제신문과 경제이야기로 보고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도 있답니다. 





▶멘토를 만나 궁금증을 해결해요! ‘동행 스터디’


시즌Ⅱ에 새롭게 선보이는 ‘동행 스터디’는 대학생 멘토-멘티의 만남 및 체험교육의 장입니다. 온라인 강의로 머리 속 지식을 가득 채웠다면 동행 스터디는 부족하거나 궁금했던 내용들을 우수대학 멘토를 만나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에요. 멘토링의 기회뿐 아니라 또래 친구들과 교류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답니다.



동행 스터디는 전국 주요 도시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주니어경제포럼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Circle을 300점 이상 적립하면 동행 스터디를 신청 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토론의 힘을 길러요! ‘챌린지 스쿨’


한화생명 주니어경제포럼의 핵심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챌린지 스쿨’은 국내외 경제 문제의 해결방안을 함께 토론하며 생각의 힘을 길러주는 참여활동 중심의 숙박형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챌린지 스쿨은 한화생명 연수원에서 2018년 1월 11일부터 1월 13일까지 2박 3일동안 진행될 예정인데요. 온라인 아카데미와 동행 스터디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열린 교육의 장으로 지난 시즌에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답니다. 


시즌Ⅱ의 챌린지 스쿨 역시 참여하는 학생뿐 아니라 학부모까지도 만족할 만큼 탄탄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프로그램 신청 방법은 주니어 경제포럼 홈페이지(www.jreforum.com)에서 확인해 주세요!



한화생명 주니어경제포럼 시즌 II오픈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주니어 경제포럼 회원 가입 및 동행 스터디 프로그램 신청 이벤트 인데요. 기간은 2017년 10월 31일까지이며 1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드립니다. 주니어 경제포럼 홈페이지 회원 가입 & 동행 스터디 프로그램을 신청하신 분들께 드리는데요. 당첨되신 분들께는 11월 중 상품권을 개별 전송하오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논리력, 창의력, 이해력, 사고력, 분석력, 통찰력이 균형을 이룰 때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하죠. 함께 공부하고 토론하고 나누며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니어 경제포럼 시즌Ⅱ 참여를 통해 자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