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12월 1일부터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을 설치하는 고객과 함께 독거노인에게 연탄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앱 설치만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에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을 설치한 고객 1명당 1장의 연탄을 적립해 내년 1월 중 강원도 태백, 정선, 동해, 삼척 등의 폐탄광지역 독거노인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보험업무는 쉽게!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은 편리성과 효율성을 대폭 확대해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던 업무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는데요. 보안카드와 비밀번호 발급 없이도 스마트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계약조회·보험료납입·보험금 청구·중도인출·보험계약 대출신청 및 상환 등 약 70여개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보험 외에 퇴직연금, 대출상품까지 한눈에 조회할 수 있고요. 특히, 실손보험금 및 50만 원 이하의 사고보험금은 청구서류를 스마트기기 카메라로 전송해 한화생명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센터 앱을 통해 손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앱 설치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기기에 따라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한화생명 모바일센터’를 검색하셔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이번 달 20일 안에 설치하시면 이웃에게 연탄 한 장을 기부할 수 있으니 편리함도 얻으시고 연말에 따뜻한 자동 기부에도 참여해보세요.
연탄기부 캠페인은 한화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공헌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하셔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화생명은 2017년에도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