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벤트] 환상의 바다별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펼쳐진 아쿠아콘서트 이야기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적인 그곳! 아이들에게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생생한 교육을 할 수 있는 그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한화 아쿠아플라넷인데요. 아이뿐만 아니라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이자 어른들이 동심을 되찾을 수 있는 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답니다.



한화생명이 작년에 이어 아름다운 아쿠아플라넷의 대형 수조를 배경으로 콘서트를 열었는데요, 아름다운 음악 선율과 유유히 움직이는 예쁜 물고기들이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공연, 한화생명 아쿠아 콘서트! 그 매력 속으로 풍덩 빠져볼까요?



우리 가족에게 예쁜 추억을 안겨줄 한화생명 아쿠아콘서트


지난 6월 25일 토요일, 한화생명 고객님 가족 약 200명을 모시고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아쿠아콘서트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의 가족동반 나들이에 고객님들 얼굴에는 설렘이 가득했는데요, 먼저 아이들의 손을 잡고 아쿠아플라넷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다른 아쿠아플라넷과는 다르게 3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더 아쿠아’에서는 심해어, 젤리피쉬, 수달 등 해양 생물 관람이 가능하고 ‘더 정글’에서는 카피바라, 재규어, 패럿빌리지 등 동물 친구들까지 관람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더 스카이팜’에서는 동화 속에서 톡 튀어나온 듯한 포니, 당나귀 등 농장 동물들을 눈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보다 알찬 관람을 위해 한화생명 초청고객님들에게는 특별한 도슨트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되었는데요, 전문 해설가가 직접 설명하며 아쿠아리움을 안내하니 교육과 관람이 함께한 1석 2조의 시간이 되었답니다. 



약간의 휴식을 마치고 드디어 고대하던 아쿠아콘서트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공연은 다수의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아카펠라 그룹 D.I.A(다이아)가 함께했는데요, 인어공주, 라이언킹 등 어린 자녀 눈높이에 딱 맞는 디즈니 OST와 K-POP메들리, 그리고 아이∙어른 모두가 신나는 트로트까지 다양한 곡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평소 배우기 어려운 아카펠라를 배워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처음엔 낯설었지만, 함께 화음을 맞추다 보니, 고객님들 모두 아카펠라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렸답니다. 



아쿠아콘서트가 이대로 끝나면 정말 아쉽겠죠! 한화생명 아쿠아콘서트를 다녀오신 고객님들께서 하나같이 가족들과 참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씀 주시는데요, 아쿠아콘서트는 이번 6월을 시작으로 7∙8월에도 이어질 예정입니다.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바쁘게 준비 중인 한화생명의 특별한 아쿠아콘서트 이야기,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Special Event] 바다와 문화가 있는 신개념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63 초대권 증정 이벤트 오픈! 



서울 최초의 수족관, 63 씨월드를 기억하시나요? 어린 시절 유치원 소풍의 꽃이자, 서울 시민들의 추억 만들기 필수 코스였던 63스퀘어의 자랑 아쿠아리움이 30년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입니다. 프로젝터를 이용한 신기술 디스플레이와 멀리 ‘언더 더 씨’ 행성에서 놀러 온 인어공주를 볼 수 있는 머메이드 쇼, 유명 뮤지션들의 재즈 공연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아쿠아플라넷 63에 놀러 오세요.



장마철에 찌뿌둥한 몸에 아쿠아플라넷 63 관람으로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 넣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63스퀘어 앞에 펼쳐져 있는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갤러리아면세점 63 구경, 63아트 전망대에서 야경까지 관람할 수 있는 곳! 주말 데이트는 물론 가족 피크닉 장소로도 손색없는 63스퀘어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