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카카오톡을 연계한 한화생명 알림톡 서비스 공개


대한민국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쓰고 있는 카카오톡! 2010년 등장 이후 2015년 현재에는 생활필수품이 되어 카카오톡을 이용한 여러 가지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한화생명 역시 카카오의 알림톡 서비스를 연계해서 고객님께 친근한 ‘카톡’을 보낸다고 합니다. 9월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2016년부터 시작하는 카카오톡의 프리미엄 고객 안내 서비스, 알림톡!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실까요?




▶ 친구 추가 없이 꼭 필요한 정보만 드리는 알림톡


이제는 핸드폰에서 문자메시지보다 먼저 확인하게 되는 대한민국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많은 국내 기업들이 플러스친구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할인 이벤트 서비스나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죠. 알림톡은 기존의 플러스친구에 비해 더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



알림톡은 회사에서 고객님에게 직접 보내는 카톡으로 고객님의 친구 추가 없이 일반 문자메시지처럼 전송되는데요, 당연히 기존에 한화생명에 문자 수신 동의가 되어있는 고객님에게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여기저기서 오는 홍보 카톡 때문에 머리 아프신 분들도 많죠? 걱정 마세요. 한화생명 알림톡은 고객님이 기존에 문자로 안내받으시던 보험 가입, 유지 및 관리 서비스와 관련된 꼭 필요한 내용들만 전송됩니다. 어떻게 받게 되시는지 그림으로 자세히 알아볼까요?

 




▶ 항상 새롭고 더 쉽게 한화생명 고객서비스가 앞장서겠습니다!


요즘 들어 자주 접하게 되시는 테크(FinTech). 금융을 의미하는 Finance와 기술을 의미하는 Technology 가 결합한 말 그대로, 금융과 IT 기술을 융합한 서비스를 가리키는데요. 기존엔 은행 창구에서만 이루어지던 금융 서비스와는 달리 SNS처럼 빅데이터 기반 기슬을 이용해 모바일에서 새롭게 제공하고 있는 스마트한 금융 서비스죠. 


한화생명도 이에 발맞춰 소중한 고객님의 시간을 지켜드리고자 지난 11월 새로운 모바일센터를 오픈하였습니다. 약 내용 조회·변경,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입, 대출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가 모바일을 통해 제공되고 있으니, 아직 써보지 않으셨다면 얼른 앱부터 설치하시는 게 어떨까요? 게다가 12월 18일까지 모바일센터 로그인 및 업무 이용 고객 대상으로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도 있다니 놓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소중한 고객님을 위해서 보다 나은 스마트 서비스 제공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스마트폰이 반짝이는 새로운 서비스, 항상 한화생명 알림톡에서 먼저 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다른 글 더보기


  ▶ 번거롭던 보험금 청구, 이젠 태블릿 PC로 지급까지 30분만에 해결! <바로가기>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