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2014서울세계불꽃축제 63빌딩 특별석 미리보기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온 2014서울세계불꽃축제! 우리나라 최대의 화려한 불꽃쇼를 보기 위해 서울 시민을 넘어 전국에서 상경하여 여의도로 향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곤 하죠. 불꽃축제의 관람객은 매년 100만 명 수준이라고 하니, 한국인의 오십 명 중에 한 사람이 보는 어마어마한 축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화려하게 빵빵 터지는 불꽃을 만끽하기 위해서 아침부터 명당자리 자리잡기는 기본! 조를 짜서 다양한 명당자리를 찾는 전략까지 불사하는 모습도 종종 보입니다! 불꽃축제, 여러분은 어디서 즐기시나요? 


불꽃축제에 가고 싶다면, 갈 거라면 올해는 당당하게 대답해 보세요. “난 불꽃축제 63빌딩 한화생명 특별석에서 본다~~~!” 

한화생명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드리는 불꽃 같은 선물! 금 한화생명 페이스북에 가서 신청하세요. 총 210명(동반 1인)을 한화생명 63빌딩 1층 야외 공간에서 감상하는 화려한 불꽃쇼! 불꽃명당을 찾아 헤맬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특별석에서 한국 최대의 불꽃쇼를 즐겨보세요! 


그럼, 한화생명이 여러분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불꽃축제의 VIP석 ‘63빌딩 한화생명 특별석’ 현장, 지금부터 살짝 보여드릴게요.



▶ 63빌딩 1층 서편 야외 주차장이 한화생명 특별석으로 변신!



63빌딩 서편 야외 주차장이 이렇게 달라졌어요! 아마 한화생명 특별석에 오시면 이렇게 생각하실 거예요. 넓은 야외 주차장이 불꽃축제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할 예정인데요. 어떻게 바뀌는지 아래 배치도로 살짝 힌트만 드릴게요. 





63빌딩으로 오시면, 1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는데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63빌딩 1층 야외주차장에 불꽃축제의 명당!! 63빌딩 한화생명 특별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분들은 여기의 티켓 교환처로 오시면 입장팔찌와 함께 입장을 안내 받으실 거예요.

63빌딩 특별석은 우선, 넓게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요. 파란색으로 표시된 포토존이 눈에 들어옵니다. 포토존에서 특별한 사진 한 장을 남겨 보세요. 즐거운 일정에 특별한 추억으로 남으실 거예요.


그리고 관람석 맞은편으로 넓게 부대 행사 존이 보이는데요. 부대행사에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한화생명의 행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낱말퀴즈 이벤트, 즉석사진 서비스, 타로카드 등 불꽃축제 시작하기 전 재밌는 이벤트도 참여하고, 또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기념품들도 가져가는 행운의 기회를 잡아 보세요. 슬쩍 힌트 하나 알려드리자면, 한화생명에 대해 많이 아는 것이 도움이 되실 거예요. 한화생명을 아는 자, 불꽃축제 상품의 주인공이 될지니~!!!


 

▶ 금강산도 식후경! 불꽃축제의 또 다른 즐거움은?



불꽃축제에 맛있는 먹거리가 빠질 수 없겠죠? 그래서 한화생명은 특별석의 주인공들을 위해 간식거리를 준비했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빵, 쿠키, 음료 등 달콤하고 든든한 주전부리 음식이 가득한데요! 맛있는 음식으로 배 채우고, 불꽃쇼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겠어요! 물론, 그 이외에 관람객 여러분들이 개별적으로 가져오신 음식도 반입이 되고요, 다만!! 우리 모두의 건전한 축제 분위기를 위해 주류 반입은 절~대 금지된다는 사실, 꼭 명심해 주세요. ^^






▶ 63빌딩 한화생명 특별석은 특별해요!



자~ 이제 한화생명 특별석을 공개합니다. 아래 사진은 지난 2013년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세팅된 한화생명 특별석의 모습인데요. 올해도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꼭 이 곳에서 화려한 불꽃쇼를 감상하세요! 





지금까지 한화생명 특별석을 쭈~욱 둘러봤는데요? 이번 불꽃축제 정말 꼭 한화생명 특별석으로 보고 싶으시죠? 그럼, 한화생명 특별석에서 불꽃축제 보는 방법! 다시 알려드릴게요.





지금, 한화생명 페이스북에서 ‘불꽃축제 넌 어디서 보니? 난 63빌딩 한화생명 특별석’에서 본다! 이벤트 참여하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댓글로 정답과 불꽃축제에 꼭 참여하고 싶은 사연 남기고,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연락처를 남기면 끝! 참 쉽죠~~~?! 


어떠세요? 100만명이 함께 보는 불꽃축제에서 나만을 위한 특별한 자리! 한화생명이 선물하는 63빌딩 특별석, 정말 좋죠? 꼭 한화생명 이벤트 참여하시고, 특별석의 주인공이 되세요! 한화생명이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