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요즘 오렌지색 옷을 입은 귀여운 아이가 나오는 이 광고 보신적 있으신가요? "당신답게 오늘을 사세요!" 라고 얘기하는 한화생명의 새로운 광고인데요. 지난 번 ‘오늘의 보험 이야기(바로가기)’에서도 소개했듯이, 바쁜 일상 속 남의 기준에 맞춰 살아 가면서 정작 소중한 나만의 오늘을 잊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랍니다. 이 광고는 어떻게 탄생했을까요? 광고 기획 스토리부터 촬영장의 귀요미 ‘따잔이’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지금 만나보세요!
▶ 내일의 성공을 위해 오늘을 희생해야 하는 현실!
“성공을 위해 미쳐라”, “인문학에 미쳐라”, “경력테크에 미쳐라”
서점에서 흔히 보게 되는 자기 계발서 제목이죠? 세상은 우리에게 끊임없이 미치라고 합니다. 공부에 미치고, 재테크에 미치고, 미치도록 성공을 꿈꾸라고 얘기합니다.
그리고, 내일의 성공을 위해서는 오늘을 희생하는 아픔도 기꺼이 견뎌야 한다고 말합니다.
성공 지향적인 사회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은 생존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는 오늘을 희생하면 보다 나은 성공과 미래가 보장된다고 끊임없이 공부에 미치고, 시련을 이겨내라고 강요하지만 사람들은 점점 지쳐만 갑니다.
그런데, 오늘의 희생을 통해 얻어진 내일의 성공이 과연 행복한 것일까요?
이 물음에서 한화생명의 새로운 TV 광고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 한화생명의 새로운 TV 광고 이야기
치열한 경쟁과 바쁜 일상 속에서 정신 제대로 챙기고 살기 쉽지 않으셨죠? 상처 받고 마음 상했던 일도 많으셨죠?
치열한 경쟁과 바쁜 일상에 힘들어하는 현대인들에게 한화생명이 말합니다. 더 이상 남들의 기준에 맞춰 살지 말고, 오지 않을 미래를 걱정하지도 말자고요. 대신, 지금 현재에 집중하고 나 자신 안에서 가치를 찾는다면, 더 나은 미래도 행복도 저절로 따라올 거라구요. 미치지 않고, 아프지 않고 오늘을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한화생명이 ‘오늘의 보험’으로 당신에게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TV 광고 동영상 보러 가기(바로가기)
▶ TV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새로운 한화생명의 TV 광고, 잘 보셨나요? '미치지 마세요'편과 '아프지 마세요'편, 총 2편을 동시에 찍느라 광고 촬영 현장은 2배로 바쁘게 돌아갔답니다. 어떻게 준비하고, 제작했는지 광고 촬영현장을 살짝 보여드릴께요~
광고 완성도는 세트에서부터.. 새벽부터 나와서 고생하는 스태프들…ㅠ.ㅠ
최연소 패셔니스타, ‘따잔이’를 위한 오렌지색 의상! 무려 5벌이나 제작했답니다~! 몇 개월 사이에 광고모델 따잔이가 폭풍성장한 모습 보이시나요?
작년 한해 한화생명의 마스코트로 따뜻한 잔소리를 건네던 잔소리 베이비, “따잔이” !! 오늘도 역시 컨디션이 최상이네요~! 이번 '오늘의 보험' 광고에서도 맹활약이 기대됩니다. ^^
꺄르르 꺄르르… 준비하는 내내 애교 만점 웃음을 발사하는 따잔이 덕분에 코디 언니도 스태프 오빠도 모두 행복해요~~ 촬영 전 리허설도 철저히!
진지하게 동선 체크하는 모습이나, 촬영에 임하는 눈빛이 역시 타고난 모델이죠?
드디어 촬영 시작~! 우윳 빛깔 따잔이~~ 화면발 어때요? 모델 누나와도 호흡이 척척! 둘이서 속닥속닥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건지??~
드디어 촬영이 끝났네요~ 손수 촬영장 청소도 하시는 우리 따잔이~
공감도 가고, 재미도 있는 광고가 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