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대학생 서포터즈 '투모로우 드리머즈' 2기 모집


대학생 여러분~ 요즘 기말고사 준비하느라 힘드시죠? 그래도 조금 있으면 여름방학이 시작되는데요. 하지만, 대학생의 방학은 마냥 즐겁지만은 않답니다. 취업을 위한 각종 스펙을 쌓아야 해서 학기 때보다 더 바쁘게 보내곤 하는데요. 그렇다고 2달이나 되는 긴~ 여름방학과 남은 2학기 동안 친구 따라 토익학원, 어학연수, 봉사활등, 아르바이트 등 뻔한 일만 하며 보내기엔 청춘이 너무 아깝지 않나요? 20대의 열정과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일을 찾는다면, 한화생명 대학생 서포터즈, '투모로우 드리머즈(Tomorrow Dreamers)'에 도전하세요!




▶ 투모로우 드리머즈 1기는 어떤 활동을 했을까요?


20대에게 보험은 멀기만 합니다. 하지만 한화생명에게 20대는 특별합니다. 바로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갈 세대이기 때문이죠. 그런 20대와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한화생명만의 가치를 나누기 위해 2013년 '투모로우 드리머즈(Tomorrow Dreamers)'가 탄생했습니다~! 늘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찾아내며 밝은 내일을 만들어나가는 20대의 열정을 담은 이름이랍니다. 


 



1기 활동 때는 끼와 패기로 똘똘 뭉친 24명의 대학생들과 함께했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열정이 느껴지지 않나요?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위한 지원은 물론, 금융권 취업을 꿈꾸는 20대를 위해 각종 분야의 명사 및 금융전문가와 만나 인터뷰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보험과 금융에 대한 상식을 대학생의 톡톡 튀는 감각으로 풀어낸 콘텐츠도 만들었어요. 또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룬 인생의 선배들을 만나 진정한 성공이란 무엇인지 배우기도 했는데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던 뜻 깊은 시간이었어요. 



▶서포터즈 1기 활동 보러가기 

 - 한화생명 대학생 서포터즈가 특별한 이유 3가지(바로가기

 - 개그맨 정성호의 내일 세미나, “20대를 위한 만번의 법칙”(바로가기

 - 선배에게 듣는 직무별 입사노하우(바로가기

 - 투모로우 드리머즈 해단식(바로가기




▶ 투모로우 드리머즈 2기만의 장점!


투모로우 드리머즈 1기에 이어 투모로우 드리머즈 2기가 돌아왔습니다! 1기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는데요. 과연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가장 큰 장점은 서포터즈가 직접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지난 1기, 누가 시키지 않아도 서로 만나 친목을 도모하고 활동해 나가던 서포터즈의 모습에 담당자가 깊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서포터즈가 자율적으로 주제를 정하고 취재 및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수 있게 했답니다. 타 서포터즈 활동에선 할 수 없었던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질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그리고 서포터즈 여러분의 활동 모습을 모아매거진’을 만들어 선물할 예정이랍니다. 추후 취업 준비할 때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고생이 줄어들겠죠? 

서포터즈 활동에 빠질 수 없는 시상식. 소정의 활동비는 기본, 가장 열심히 활동한 최우수자 1명에겐 해외여행 지원금이 주어진다고해요! 서포터즈가 끝나자마자 겨울방학 때 해외여행까지 다녀올 수 있겠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서포터즈에 지원한 대학생 여러분의 스킬업을 위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 및 편집 클래스블로그 마케팅 클래스 등 교육 지원도 빵빵하게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이전엔 없었던 CSR활동 참여 등 한화생명의 기업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는데요. 다시 대학생으로 돌아가 참여하고 싶을 만큼 매력적이네요!




어떻게 지원하죠? 특별한 지원 자격이 있나요?


투모로우 드리머즈 2기는 모든 대학생 여러분께 활~짝 열려 있답니다! 열정과 톡톡 튀는 끼가 넘친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해요. 넘치는 아이디어들을 표현해 콘텐츠로 만들 수 있는 능력까지 갖췄다면 금상첨화겠죠? 

토모로우 드리머즈에 지원하려면, 아래 모집 이미지의 ‘지원서 다운로드(바로가기)’ 버튼을 꾸~욱 눌러 지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빠짐 없이 꼼꼼히 작성해서 talk.hanhwalife@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생에 단 한 번뿐인 대학시절, 토익만 공부하며 보낼 수는 없잖아요? 한화생명의 대학생 서포터즈, '투모로우 드리머즈(Tomorrow Dreamers)'에 도전하여 누구보다 특별한 한 해를 보내세요! 끼와 열정이 넘치는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