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2014년 갑오년 당신의 운세는? 신년운세어플 비교



2014년 갑오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디서, 어떤 분들과 새해를 맞이 하셨나요~? 한 해를 시작하면서 소중한 계획들도 함께 나누셨나요~?! 라이프앤톡에 찾아와 주시는 모든 분들도 저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한 해를 준비하고 계획하고 계실텐데요. 올 한 해는 꿈꾸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다 잘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운칠기삼(運七技三)이라는 말이 있죠. 말 그대로 운이 7할이고 재주나 노력이 3할이라는 뜻인데요. 여러분의 2014년의 운은 어떠신가요~? 신년맞이, 재미로 알아보는 운세!!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운세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내 운명에 관한 모든 것, ‘운명보고서’


먼저 몇 가지 어플을 직접 써보고 느낀 점은 ‘공짜는 없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거의 모든 어플이 다운로드까지는 무료이지만 실제로 자세하게 운세를 알아보려고 하면 유료로 결제해야 하는 것이 대부분이지요. 또 어플들마다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의 범위가 조금씩 달라서 2~3가지 어플을 함께 활용한다면 대략적인 운세를 읽어볼 수 있어요. 





운명보고서는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입니다. 따라서 아이폰 유저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오늘의 운세, 별자리, 바이오리듬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의 네비게이션’을 통해 전체적인 운부터 세부적인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성별, 생년월일, 생시, 양/음력 등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사주를 볼 수 있어요. 운세별로 포인트를 통해 볼 수 있는데요. 하단에 있는 ‘소름돋네’라는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가 적립되어 유료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또한 본인 뿐 아니라 다른 사용자를 추가해서 볼 수 있는데요. 가족, 친구, 애인 등과 함께 새해 운세를 살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 운명보고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월별, 별자리로 보는 운세, ‘운세친구’





운세친구 어플에서는 나만의 맞춤 신년운세부터 사주, 주역점, 자미두수 3단콤보의 운세, 토정비결, 궁합 등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늘과 월별 운세, 별자리운세, 꿈 해몽 등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한화생명의 이름과 창립일을 넣어 놓고 간단하게 운세를 살펴보았습니다. 2014년 1월 2일인 오늘은 별탈 없이 보내야 하는 날로 나오네요. 이번에는 2014년의 월별운세를 살펴봅니다. 2014년 2월의 총 운세 점수는 95점으로 매우 높게 나옵니다. 강한 실천력으로 목표한 것보다 더 많은 결실을 거둔다고 합니다. 올 해는 월간 방문자 수가 20만 명이 넘으려나요~?! ^^;;





그래도 뭔가 신년운세를 알아보는 데 아쉬움이 있다고 생각이 들면 별자리를 통해 신년운세를 알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운세친구 어플에서는 별자리를 통해 신년 운세를 살펴 볼 수 있답니다. 한화생명은 9월 9일이 창립일이므로 ‘처녀자리’에 속하는군요. 갑오년 처녀자리의 신년 운세는 머리가 맑아지고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랍니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을 한다고 하니 올 한 해도 열심히 블로그를 만들어 가야겠네요.





※ 운세친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 운세친구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가족, 사회, 도전운이 궁금하다면, ‘신통방통’





신통방통 어플은 역학의 기본인 ‘정자시’를 적용한 어플인데요. 그래서인지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듣기 좋아하는 희망적인 말들만 가득한 느낌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더 명확하게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해 짚어주는 느낌이랄까요~?! 기본적으로 신통방통 어플은 신년운세뿐만 아니라 오늘, 월별운세, 띠별, 별자리 운세가 제공되고, 연애심리학이나 바이오리듬, 전생보기와 같은 재미있는 메뉴들도 함께 구성되어 있답니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2014년 신년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어플과 마찬가지로 신통방통 어플도 유료서비스를 이용해야 하지만, 가족운, 사회운, 도전운과 같은 운세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의 창립일과 함께 2014년 사회운을 살펴보니 초반에는 대인관계가 좋지 않아 힘들지만, 뒤늦게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주변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다고 나오네요. 좀 더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방문자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소통하라는 이야기로 새기고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 신통방통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해 재미로 살펴보는 신년운세 어플 어떠셨나요~? 운세 어플에 담긴 이야기들은 한 번쯤 생각해 볼 만 하지만, 자신의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다보면 좋은 일은 반드시 찾아온다는 사실~!! 2014년 갑오년에는 여러분의 건강도 사업도 가정도 모두 운수대통한 한 해 되시길 라이프앤톡이 응원하겠습니다~^^


▶ 생활 속 유용한 어플 관련 라이프앤톡 다른글보기

설날 전에 꼭 깔아야 할 유형별 필수 어플 (바로가기)

꽃보다 할배에게 추천하는 스마트폰 어플 8선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으로 알뜰하게 ‘앱테크’ 해볼까? (바로가기)

힐링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요일별 감성어플 (바로가기)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