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생각했어요. 음… 당신을 위해 해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아플 때 도움을 주고, 나이 들었을 때 옆에서 지켜주는..
그런데 그건 너무 늦은건 아닐까.
아프기 전에, 너무 늦기 전에 해 줄 수 있는 게 있을텐데..
그래서 우린 당신에게 세상에서 둘도 없는 따뜻한 잔소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이것은, 한화생명의 새로운 광고모델 잔소리 베이비 ‘따잔이’가 들려주는 ‘따뜻한 잔소리’ 런칭편 광고 내용인데요. 오늘은 한화생명의 귀여운 꼬마모델 잔소리 베이비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잔소리 베이비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많은 분들이 궁금해 따뜻한 잔소리 아기, 따잔이에 대해서 궁금해 하셨는데요. 어떻게 저렇게 연기를 잘하는 지 부터 너무 귀여워서 다른 잔소리도 자꾸 듣고싶다는 분들까지~ 따잔이에 대한 여러분의 애정을 담뿍 담아서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광고업계에서는 촬영을 진행하기가 가장 어려운 모델이 바로 ‘아기’와 ‘동물’이라고들 하는데요. 아기들의 경우는 정해진 콘티대로 맞추어 연기를 해 내기가 어렵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광고는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따뜻한 잔소리’를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버전으로 진행하면서 고도의 연기력(?)을 요하는 장면들이 많았는데요. 우리의 한화생명 광고모델 잔소리 베이비는 스텝들의 염려와는 달리 촬영장을 놀이터 삼아 신나게 즐기면서 촬영을 했답니다. 런칭편 광고에 목욕씬도 잔소리 베이비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아 광고 장면으로 쓰였을 정도인데요.
촬영장 전 스탭을 들어다 놨다한 마성의 베이비, 따잔이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CF 속 젠틀한 어른스러운 아기의 반전매력!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당신밖에 모르는 한화생명의 ‘따뜻한 잔소리’
먼 미래에 대한 약속 보다는 고객 가까이에서 보다 나은 내일을 함께 하는 따뜻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따뜻한 잔소리’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렇듯 한화생명은 새로운 관점에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이번 광고를 통해 ‘당신밖에 모르는’ 한화생명이 좀 더 고객에게 친근하고도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잔소리’를 전달하는 메시지로 이번 런칭편 광고에 이어 ‘운동편’, ‘새해 덕담편 메시지’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 ‘따뜻한 잔소리’ E-card로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친구, 가족,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애정을 가득 담아 ‘따뜻한 잔소리’ E-card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바로 한화생명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인데요. 나만의 E-card를 만들면 우리의 귀여운 아기모델 잔소리 베이비가 전달해주는 이벤트로 즉석당첨 기프티콘 3천개와 따잔이의 기프트 박스 5백개의 경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특히 따잔이의 기프트 박스 내용은 아직 미공개인 관계로 극비사항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푸짐한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해서 그 기회를 잡으세요! PC와 모바일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지금 바로 클릭해 주세요!! 아 참, 당첨되신 분들~ 나중에 인증샷 꼭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