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필수품! 불꽃축제 프로그램북 다운받기!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온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깊어가는 가을 밤을 아름답게 수 놓을 불꽃들을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하는데요. 풍성한 가을잔치를 더욱 알차고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라이프앤톡에서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프로그램북'을 제작했습니다. 불꽃축제 오시는 길부터 일정표, 각 팀의 프로그램까지 모든 정보를 실속있게 담아두었는데요. 오직 라이프앤톡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당일날 붐비는 사람들 탓에 와이파이가 잘 안터질 수 있어요. 사랑하는 여자친구 앞에서 멋지게 폼잡고 싶은 남자친구도 토끼같은 어여쁜 아이들에게 오늘 만큼은 다정한 아빠가 되고 싶은 분들도 지금 바로 다운받아서 출력해가세요~ 불꽃축제를 통해 더욱 센스있는 사람으로 거듭나실 거에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프로그램북 다운받는

1. 먼저 이미지를 확인해봅니다.
2. 아래의 첨부 된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3.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고 이미지를 출력해 불꽃축제 현장으로 고고씽!!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프로그램북 200% 활용법


1년에 단 한번 서울 밤하늘을 무대로 펼쳐지는 최고의 공연! 이 공연을 200% 즐길 수 있게 할 프로그램북 활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럴 때 이렇게 사용해요. 불꽃축제 프로그램북 200 % 활용법 알려드립니다.


1. 불꽃축제 어디로 가야하나요? 
 서울불꽃축제 어떻게 갈까요? 스마트폰이 있는 이상 두려울 것이 없다고요? 하지만 여러분 당일 100만 인파가 모이는 불꽃축제장은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 않아 스마트폰이 자칫 무용지물이 될 수 있어요. 프로그램 속 찾아오시는 길을 보고 아날로그하지만 정확하게 불꽃축제장을 찾아주세요. 불꽃축제 행사장을 통과하는 버스, 지하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난 한화의 불꽃쇼를 놓치고 싶지 않아!!
불꽃축제는 7시부터 시작합니다. 지금 서울 하늘에 터지는 불꽃이 과연 어느 나라 작품인지 궁금하시다면? 프로그램북 축제 개요에 시간과 행사 장소 일정표를 확인해보세요. 한국 대표 (주)한화의 쇼는 오후 8시 30분에 시작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9시부터는 클린 캠페인이 이어지니까 기억해 주시구요~^^

3.  방금 그 노래 좋았는데, 무슨 노래지?
불꽃도 눈 부시게 아름답지만, 방금 불꽃과 어울려졌던 그 노래가 알똥~말똥~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아~ 이 노래 참 좋다" 하는 여자친구에게 음악에 대해 식견있는 남자처럼 답할 수 있는 기회! 프로그램 북에는 음악과 아티스트 적혀있습니다. 재빨리 확인하시고 이야기 꽃을 피우세요~~! 대기시간이 길어진다면~ 음악을 미리 들어보시는 것도 좋겠죠? 공연을 더욱 즐겁게 할거에요~!

이제 코 앞으로 다가온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생명 라이프앤톡이 만든 프로그램북과 함께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관람 되십시오~^^



▶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관련 라이프앤톡 다른글보기
미리 가보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부터 준비물까지 (바로가기)
여의도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 미리 알아야 하는 4가지 (바로가기)
불꽃축제 간식 준비, 엄마표 떡볶이 3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