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회사들이 좋은 회사, 끊임없이 발전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고객의 요구에 맞춰 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죠. 특히 요즘같이 스마트폰이 대중적으로 보급되고 SNS가 활성화 된 시기에는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해졌구요. 한화생명에서는 새 이름 1주년을 맞이하여 제 2기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고객패널 그 역할부터 혜택, 지원방법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단언컨대, 고객과의 소통에 가장 완벽한 방법은?
고객패널을 아시나요? 고객패널은 고객이 직접 상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하고 문제점, 아이디어를 해당 기업에 제공하면, 기업은 이를 바탕으로 경영개선을 하는 활동을 말합니다. 각 기업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부체험단, 아마추어 모니터링 제도 등을 생각하시면 좀 더 쉽게 다가오실 거에요. 단언컨대, 한화생명 온라인 고객패널은 고객과 소통하기에 가장 완벽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
고객패널은 크게 실제적인 활동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패널과 카페나 블로그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온라인 패널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이번에 한화생명에서는 제 2기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한답니다.
▶ 온라인 패널! 무슨 활동을 하게 되나요?
온라인 고객패널은 온라인 카페를 기반으로 모바일을 통해 상품 선호도조사,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패널은 해당 조사에 대해 월 1회 모여 발표회 형식으로 운영되지만, 온라인 패널은 별도의 발표회 없이 온라인 상에서만 과제 및 설문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제 2기 한화생명 온라인 고객패널은 10월 13일(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할 수 있는 자격요건도 까다롭지가 않아요. 생명보험 가입 자 중 인터넷,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2~30대 대학생이나 주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온라인 패널로 선정되시면 약 10개월간 활동을 하게 됩니다. 해당 과제나 설문을 수행할 경우 5천원 혹은 2만원의 온라인 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는 점~! 온라인패널 중 우수한 활동을 한 사람을 선정하여 별도의 인센티브도 제공하니, 지금 도전하세요!
▶ 한화생명 2기 온라인 고객패널에 도전하세요.
여러분의 말 한 마디가 기존 보험 서비스를 좀 더 편하게 하고, 새로운 보험을 만드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의 미래를 위한 보험!! 이제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시고 직접 의견을 개진해 주세요. ^^
관심있는 여러분은 위의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소신껏 작성한 설문을 제출하면 온라인 상품권이 띵똥하고 핸드폰으로 들어오니까요~ 상품권도 받고, 나의 의견으로 한화생명에 변화를 일으키는 보람찬 기회, 10월 13일 마감! 미루지 말고 한화생명 온라인 패널 지금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