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2기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1주년, 한화생명 2기 온라인패널, 고객패널, 한화생명 온라인패널, 온라인패널, 온라인 고객패널, 단언컨대,


 

많은 회사들이 좋은 회사, 끊임없이 발전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고객의 요구에 맞춰 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죠. 특히 요즘같이 스마트폰이 대중적으로 보급되고 SNS가 활성화 된 시기에는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해졌구요. 한화생명에서는 새 이름 1주년을 맞이하여 제 2기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고객패널 그 역할부터 혜택, 지원방법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단언컨대, 고객과의 소통에 가장 완벽한 방법은?


고객패널을 아시나요? 고객패널은 고객이 직접 상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하고 문제점, 아이디어를 해당 기업에 제공하면, 기업은 이를 바탕으로 경영개선을 하는 활동을 말합니다. 각 기업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부체험단, 아마추어 모니터링 제도 등을 생각하시면 좀 더 쉽게 다가오실 거에요. 단언컨대, 한화생명 온라인 고객패널은 고객과 소통하기에 가장 완벽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1주년, 한화생명 2기 온라인패널, 고객패널, 한화생명 온라인패널, 온라인패널, 온라인 고객패널, 단언컨대,



고객패널은 크게 실제적인 활동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패널과 카페나 블로그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온라인 패널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이번에 한화생명에서는 제 2기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한답니다.



▶ 온라인 패널! 무슨 활동을 하게 되나요?


온라인 고객패널은 온라인 카페를 기반으로 모바일을 통해 상품 선호도조사,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패널은 해당 조사에 대해 월 1회 모여 발표회 형식으로 운영되지만, 온라인 패널은 별도의 발표회 없이 온라인 상에서만 과제 및 설문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1주년, 한화생명 2기 온라인패널, 고객패널, 한화생명 온라인패널, 온라인패널, 온라인 고객패널, 단언컨대,



제 2기 한화생명 온라인 고객패널은 10월 13일(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할 수 있는 자격요건도 까다롭지가 않아요. 생명보험 가입 자 중 인터넷,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2~30대 대학생이나 주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온라인 패널로 선정되시면 약 10개월간 활동을 하게 됩니다.  해당 과제나 설문을 수행할 경우 5천원 혹은 2만원의 온라인 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는 점~!  온라인패널 중 우수한 활동을 한 사람을 선정하여 별도의 인센티브도 제공하니, 지금 도전하세요!

 



▶ 한화생명 2기 온라인 고객패널에 도전하세요. 


여러분의 말 한 마디가 기존 보험 서비스를 좀 더 편하게 하고, 새로운 보험을 만드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의 미래를 위한 보험!! 이제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시고 직접 의견을 개진해 주세요. ^^


 

관심있는 여러분은  위의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소신껏 작성한 설문을 제출하면 온라인 상품권이 띵똥하고 핸드폰으로 들어오니까요~ 상품권도 받고, 나의 의견으로 한화생명에 변화를 일으키는 보람찬 기회,  10월 13일 마감! 미루지 말고 한화생명 온라인 패널 지금 도전하세요!





김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