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알아서’ 정리해드리는 한화클래식 2019의 모든 것!



올해도 어김없이 한국 여자 프로골프 투어 KLPGA메이저 대회인 한화클래식 2019가 개최됩니다. 2017년 메이저 대회 승격과 동시에 우리나라 최고의 골프대회로 자리매김한 한화클래식 2019. 골프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펼쳐지는 우리나라 최고의 골프대회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 많을 텐데요. 한화클래식 2019는 어떻게 즐겨야 할까요? 



▶ 한화클래식 2019, 함께 알아볼까요?


올해로 17회를 맞는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대회 한화클래식 2019. 올해도 역시 강원도 춘천의 프리미어 골프장인 ‘제이드 펠리스 골프클럽’에서 펼쳐집니다. 총 상금 14억 원의 규모로 최고 수준의 상금이 걸린 대회인 만큼, 이번 시즌의 최고 선수를 가려내는 무대이죠. 이번 대회는 갤러리들이 골프 경기를 즐기는 동안 무언가 필요한 순간 적절한 솔루션을 ‘알아서’ 챙겨주는 한화생명의 이벤트가 함께 해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는데요. 한화클래식 2019를 어떻게 즐겨야 할지 궁금한 여러분을 위해 이렇게 ‘적절한 순간’에 한화생명이 ‘알아서’ 궁금한 점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 한화생명이 알아서 알려드리는 한화클래식 2019 관전 포인트!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나흘간 강원도 춘천의 명문 코스인 제이드 팰리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화클래식 2019! KLPGA투어의 하반기 시즌을 뜨겁게 달굴 첫 메이저 대회입니다. 이번 한화클래식 2019는 일반 대회의 2배에 해당하는 총상금 14억 원 이 걸려 있어 시즌 최고 선수를 가려내는 ‘진검승부의 경연장’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한화클래식은 올해도 세계적인 선수들이 대거 출전할 계획입니다. 미국을 대표하는 한화 큐셀 소속의 넬리 코다를 비롯해 지은희와 김인경, 김효주 선수가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를 대표해 출전합니다. 또한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를 대표하는 카와모토 유이와 요시모토 히카루, 미우라 모모카가 출전하고, 현지에서 활동하는 한국 선수인 윤채영, 이민영, 배희경, 정재은이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들에 맞선 KLPGA투어 선수들의 활약도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인데요. 최혜진과 김지현, 이정민, 조정민, 김아림, 박민지, 이다연, 장하나, 조아연, 이승연 등 국내 무대를 대표하는 간판스타들이 총출동합니다. 게다가, 지난 주말 열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에서 한화큐셀 소속의 임희정 선수가 우승하면서 신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조아연, 이승연 선수 등과 신인왕 경쟁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한화클래식 2019경기를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거라 예상합니다.  이들은 우승상금 3억 5천만 원을 획득해 상금 타이틀 획득의 발판을 마련할 태세인데요. 


이번 대회에서는 4개의 파 3홀 모두 푸짐한 홀인원 경품이 걸려 있기도 합니다. 5번 홀에서는 2천만 원 상당의 메이린클리닉 피부 시술권이, 7번 홀에서는 2천만 원 상당의 한화생명 연금보험 상품이 걸려있습니다. 또한, 후반 13번 홀에는 8백만 원 상당의 태그호이어 손목시계가, 15번 홀에는 8천 만원 상당의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SUV 차량이 최초 홀인원 기록자에게 부상으로 수여 됩니다.  

대회장인 제이드 팰리스 골프클럽은 그렉 노먼이 설계해 2004년 개장한 코스입니다. 마치 백상아리를 닮았는데요. 한국 10대 코스에 선정된 프라이빗 골프장으로, 상어의 벌린 입을 상징하는 턱이 높은 71개의 벙커와 6개의 폰드가 선수들의 기량을 날카롭게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한화생명이 알아서 요약해 본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를 잘 기억하고 대회장을 찾아볼까요?



▶ 여러분은 즐기기만 하세요! ‘이 순간 당신에게 꼭 필요한’ 한화생명


한화클래식 2019를 관람하러 왔다면, 경기에 온전히 집중하고 싶은 여러분의 마음, 한화생명은 그 마음을 알아서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경기 외의 모든 것은 한화생명이 ‘알아서’ 챙겨드릴 예정입니다.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시원함, ‘라이프플러스 water’

 


경기장 내에서 무더위로 인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생수, 한화생명 유튜브 구독 이벤트에 참여하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 라이프플러스 워터와 비타민 캡을 드린답니다. 물을 찾아 헤매지 마세요! 한화생명이 ‘알아서’ 챙겨드립니다. 



햇빛에 까맣게 탈 피부를 걱정하는 당신께 ‘시원한 팔토시’

 


그늘이 없는 골프장에서 따가운 햇빛에 까맣게 타버릴 팔이 걱정된다면, 한화생명이 ‘알아서’ 준비한 시원한 팔토시를 받아보세요. SNS에 라이프플러스 워터와 함께 경기를 즐기는 모습을 공유해 주시면 시원함은 유지하고 피부는 지켜주는 팔토시를 드립니다. 



골프 경기는 물론, 흥미거리가 당신께 ‘제이드가든 관람’

 


골프 경기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거리가 가득한 제이드가든에 입장할 수 있는데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솜사탕과 풍선아트 퍼포먼스도 즐기고, 제이드가든 안의 아름다운 식물과 조형물과 함께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답니다. 



▶ 한화클래식 2019의 갤러리가 되고 싶다면, 이렇게 하세요


한화클래식 2019의 갤러리가 되고 싶다면 먼저, 경기가 열리는 제이드 펠리스로 가는 길을 알아야겠죠? 한화생명이 ‘알아서’ 알려드리는 한화클래식 2019 교통편과 입장권에 관한 모든 것!


 


한화클래식 2019는 갤러리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주말에는 대회 전용 전세 열차를 운행합니다. 용산과 청량리역에서 갤러리 여러분을 싣고 가평역까지 운행하는 대회 전세 열차를 이용해보세요. 게다가 무료랍니다. 

전세 열차를 탑승하지 못했다면, ITX와 경춘선을 통해 가평역까지 올 수 있는데요. 가평역에 도착하면 입장권 3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자동차를 이용해 오는 방법이 있는데요. 대회장 내에는 주차할 수 없으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화클래식 2019를 보러 골프장까지 왔는데 입장권이 없다면, 소용없겠죠? 입장권 구매는 인터파크와 경기가 열리는 제이드 펠리스의 제이드가든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을 사게 되면 대회 기념 우산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골프장 위로 쏟아지는 따가운 햇빛을 막아줄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또, 선착순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깜짝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 이제 한화클래식 2019를 즐기러 출발해 볼까요?


갤러리 여러분이 필요한 것을 알아서 준비해 둔 한화클래식 2019, 매년 더욱더 기대됩니다. 국내 최고의 KLPGA 투어, 여러분의 더 나은 삶을 위해 고민하는 한화생명과 함께 한화클래식 2019, 즐길 준비되었나요?








임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