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5늘이 5길 기다렸5! 온슈어 5주년 축하 이벤트에 참여하고 특별 기념 경품 받으세요!


한화생명에서 론칭한 인터넷 보험, 온슈어가 올해 론칭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온슈어’는 온라인의 ‘On’과 보험을 뜻하는 ‘Insurance’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이름으로, 대형 생명보험사에서 처음으로 내 놓은 인터넷 보험으로 론칭 초기부터 큰 화제를 몰았었는데요. 꼭 필요한 보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어 인터넷이 친숙한 고객들에게 딱 맞는 보험 서비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온슈어란?


온슈어는 고객의 편의뿐 아니라, 보험이 가지고 있는 ‘어렵고 복잡하다’라는 인식을 깨기 위해 2014년부터 <2024>이라는 제목으로 웹툰을 선보였습니다. 브랜드 홍보 웹툰의 경지를 넘어선 탄탄한 이야기와 숨막히는 전개로 네이버에서 연재된 브랜드 웹툰 중 처음으로 별점 9.95점을 기록하며 연재가 종료되었는데요. 고객들에게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한화생명의 노력은 대중문화와의 접목을 통해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온슈어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온슈어는 간단한 가입 절차와 다양한 도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보험 절차는 총 4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단계, 보험료 계산하기 ⇒ 2단계, 가입 설계 ⇒ 3단계, 보험료 결제 ⇒ 4단계, 청약 완료] 순서인데요. 생년월일, 성별만으로 보험료 계산부터 가입 설계까지 가능하고,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싶을 땐, 전화상담으로 상품문의 및 가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로 보험을 설계하고 저장하면 PC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관심상품조회』기능과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들께서도 불편함 없이 가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인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5늘을 기다린 SPECIAL EVENT ] 온슈어 5주년 기념 이벤트 참여방법은?


올해 론칭 5주년을 맞이한 한화생명 인터넷 보험 온슈어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8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5주간 온슈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근 한화이글스의 선전과 가을야구진출을 기원하며, 이글스 홈경기 티켓과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습니다!


참여방법도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하단의 예시처럼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메시지를 남겨주신 후 페이스북, 카카오톡, 링크등을 공유해 주시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는 점도 꼭 기억하세요!



상단의 메시지를 참고하여 축하 메시지를 입력한 다음 응모하기를 클릭하세요. 직관 가고 싶은 경기 일정 선택한 후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응모 끝! 이벤트에 기입하시는 개인정보로 보험가입권유전화를 드리지 않으니 안심하고 응모하세요.

5주년 특별 기념 경품으로 4분에게는 한화이글스 홈경기 중앙탁자석 1인 2매권을 드리고, 15분에게 한화이글스 엠블럼 목베게, 50분에게는 BBQ 황금올리브치킨 + 콜라 1.25L 세트, 300분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선물해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