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자기주도적인 생각의 힘으로 경제를 배우는 주니어 경제포럼 챌린지 스쿨


올해도 방학이면 자녀들을 설레게 하는 주니어 경제포럼이 시작되었습니다. 몸으로 느끼며 배우는 경제활동에 학부모 및 자녀 모두 큰 만족도를 보이는 한화생명 대표 어린이 경제교육 프로그램이죠. 다양한 경제관념 및 원리를 톡톡 튀는 학습으로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지금 주니어 경제포럼 챌린지 스쿨에 도전하세요.



▶ 2018 주니어 경제포럼 챌린지 스쿨


챌린지 스쿨은 Online Anademy에서 활동 우수 학생 중 챌린지 스쿨에 도전하여 추첨된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박 3일 경제캠프입니. “경제”를 주제로 한 강의를 통해 더 심도 있는 내용을 배우고, 대학생 멘토와 함께 체험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제 개념과 원리를 몸으로 느끼며 학습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2018 주니어 경제포럼 챌린지 스쿨은 8월 2일(목)~4일(토) 2박 3일 동안 한화생명 용인 연수원에서 진행 예정입니다.

 



주니어 경제포럼 챌린지 스쿨에 신청하기 위해선 먼저 온라인 회원가입이 필수인데요. 신청 시에는 Circle이라는 주니어 경제포럼 홈페이지 안에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회원이 되면 기본적으로 100 Circle이 지급되며, Circle 보유량은 온라인 아카데미 활동 우수학생 판별 및 챌린지 스쿨 대상자 선발에 활용됩니다. Circle을 많이 모으기 위해선 온라인 아카데미 시청이 중요합니다. 또한, 온라인 아카데미 학습을 탄탄히 해야지만 챌린지 스쿨에서 더욱 마음껏 활약 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정비한 Online Academy!


챌린지 스쿨에 신청하기 전에 탄탄한 학습이 중요합니다. Online Academy는 수리/경제/논리/시사를 주제로 한 동영상 콘텐츠 총 60편을 Step별로 나누어 제공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중학생의 교과과정을 기반으로 한 개념 및 원리를 쉽고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정비한 펀뻔게시판(Fun하고, 뻔하지 않은 경제 이야기)은 주간 단위로 쉽고 재미있게 경제를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이야기 중심의 콘텐츠 입니다. 매주 업데이트 및 퀴즈가 제공되며, 퀴즈 응답 및 정답시 별도의 Circle 이 지급되니, 놓치지 말고 꼭 챙겨야겠죠? 


주니어 경제포럼 챌린지 스쿨을 다녀온 학생 및 부모님들은 ‘직접 몸으로 경제를 부딪히니 경제가 쉽게 느껴진다’, ‘직업체험을 하다 보니 경제와 한 층 가까워진 것 같다’, ‘자녀가 경제학에 관심이 많았는데, 귀한 시간이 되었다’ 등 호평을 주셨습니다. 더 늦기 전에 이번 챌린지 스쿨에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