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1기 수료식 현장



배움에 대한 목마름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만학 군단, 바로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1기가 드디어 12월 9일 총 8주간의 과정을 정리하며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무언가를 시작하고 매듭을 짓는 일은 당사자에게는 무척 뿌듯한 일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아내, 남편, 아이들까지 가족이 함께했습니다. 그럼, 열정의 만학군단이 배움의 결실을 맺고, 그 시작부터 마침까지 배움의 장을 제공한 한화생명이 함께한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1기’ 수료식 현장을 지금 살펴보겠습니다.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는 한화생명이 고려대학교와 연계한 업계 최초의 CEO 아카데미로서 한화생명 VIP 고객(전문직, 법인 사업자, 상장법인회사 대표, 개인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경영, 경제, 리더십, 교양(인문, 건강,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실질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고품격 아카데미로 한화생명은 고객들에게 그들이 필요한 지식의 장을 제공하고, 고객들은 한화생명을 통해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와 함께 한 8주간의 아름다운 이야기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는 기획단계부터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데 집중했으며, 따라서 각 분야의 금융, 건강, 문화 등 각 분야의 명강사를 초빙했답니다. 명 강사들이 진행한 강의인만큼 만학군단의 호응 또한 높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입담만큼 뛰어난 강의로 명성이 자자한 한화생명 은퇴연구소장님의 2주차 강의 ‘아름다운 은퇴설계’, 서울 과학종합대학원 석좌교수 윤은기 강사님의 6주차 ‘융복합 창조시대 소통과 협업의 리더십’, 이필상 유한재단 이사장의 7주차 ‘한국경제 어떻게 살리나’는 특히 많은 고객들에게 큰 감동과 만족을 주었다고 하네요. 


또한 어느 교육 과정이나 마찬가지겠지만 교실 안에만 있으면 답답하겠죠? 국내 최고의 골프장인 제이드팰리스에서 열린 4주차 골프세미나는 필드에서 펼쳐지는 과정이었던 만큼, 몸을 움직이는 즐거운 골프 수업과 함께 고객간의 네트워크 형성에도 도움이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처음으로 한화생명이 진행한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는 현재 위치에 맞는 고급 지식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찾아내고, 이를 명문 사학 고려대학교과 함께 협업한 콜라보레이션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객은 한화생명을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배움의 기회를 얻었는데요. 1기 원우회장 최세규 고객은 “새로운 교육 문화의 장을 열어주는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만이 제공할 수 있는 명품 강의를 많은 고객들이 꼭 들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해 주셨어요. 함께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는 2기, 3기에 더 많은 고객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2기는 영화의 도시, 부산에서!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2기는 1기를 마치자 마자 한화생명 고객들의 뜨거운 열정에 힘입어 12월 11일 목요일,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 개강했는데요. 2기로 선정된 총 43명의 고객은 이제부터 한화생명이 제공한 새로운 학습의 장에서 서로의 친구이자 사업 파트너가 되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고 해요.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의 자랑, 탄탄한 강사진은 2기도 변함이 없겠죠? . 경영, 인문, 골프, 리더십, 와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명강사 분들이 생생한 경험담과 각 분야의 알짜 정보를 제공하는 강의가 이어지리라 기대됩니다. 1기의 운영 결과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2015년에는 한화생명 CEO아카데미가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라고 하니, 고객들의 필요한 니즈를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발로뛰는 한화생명, 많이 지켜봐 주세요!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