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문화놀이터, 구석구석음악회로 놀러오세요




제법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요즘, 아침 저녁으로 참 걷기 좋은 시기죠. 요즘 같은 날씨가 정말 나들이 가기 딱인 것 같아요. 주말이면 시간 내서 서울 곳곳 여행을 다니던 중 혹시 북서울 꿈의숲에 가보셨나요? 강북을 한 눈에 아우를 수 있는 전망대와 드넓은 잔디광장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아름다운 그 곳에서 특별한 음악회가 펼쳐지고 있답니다. 잔디에 앉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두런두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곳, 함께 둘러볼까요?



▶ '구석구석음악회'란?





혹시 ‘구석구석음악회’라고 들어보셨나요?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아티스트 변신프로젝트’인 구석구석음악회는 말 그대로 시민들이 공연하고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관람하는 공연이에요. 8월 23일부터 10월 5일까지(추석연휴 주말 제외/총 12회) 매 주말마다 북서울 꿈의숲에서 펼쳐진답니다. 도시탈출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앙상블, 오케스트라부터 락 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하니 듣고 싶은 음악을 취향껏 즐길 수 있지요.







▶ 음악도 즐기고, 한화생명 이벤트도 참여하고 ♪



모처럼 나온 나들이에서 즐거운 이벤트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그래서 한화생명이 준비했습니다, 한화생명이 함께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이벤트 ‘오늘,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친구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당신밖에 모르는 한화생명을 응원하는 한마디를 응모 양식에 적어 응모함에 투함해주면 끝! 





또한 음악회에 관람을 나섰는데 돗자리나 방석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시민분들을 위해 한화생명이 에어방석도 준비했답니다. 포근포근한 방석에서 여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면 일석이조겠죠?





이 외에도 추석이 지나면 한화생명 온라인 구전단과 함께 예쁜 쿠키를 나눠드릴 예정이랍니다. 즐거운 음악과 맛있는 쿠키와 선선한 바람, 이 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구석구석음악회에서 누릴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과 여유를 함께 누리시길 바랍니다!



▶ 북서울 꿈의숲과 함께하는 한화생명 문화놀이터!



한화생명 문화놀이터는 2013년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북서울꿈의숲과 인연을 맺었답니다. 2013년 맘to맘 어린이날Event, 2014년 세시풍속전, 구석구석음악회 등 매년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풍요로운 마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이 뿐만 아니라 한화생명에서는 문화예술공연으로 많은 대중과 함께하기 위해 이바지하고 있으니, 일상에 활력을 원하신다면 한화생명을 찾아주세요!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