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소원을 들어주는 The 행복 이벤트, 그 결과는?



이번 가을은 유난히 가을비가 잦았는데요. 가을비에 떨어지는 낙엽을 보니, 가을도 어느새 끝나고 겨울이 곧 찾아올 것 같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 가을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메시지와 밝은 소원 카드로  어느 해보다 행복했습니다. 한화생명 새 이름 1주년을 맞이해서 열린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가 여러분의 열렬한 응원 속에서 성황리에 잘 마무리됐습니다. 624명의 행복을 이뤄주는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 그 주인공을 소개해 드릴게요.

 

 

▶ 따뜻한 동반자, 함께해요 The 행복의 주인공은?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는 한화생명 새 이름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의 응원을 더(The)하고, 소원카드에 적은 고객의 소원을 이뤄줌으로써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이벤트입니다. 총 624명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이번 이벤트에 전국에서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셨어요. 한화생명 1주년을 축하하는 응원 메시지에 감동하여 여러분께 더 많은 행복을 전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의 소원카드는 두 차례에 걸친 심의 후에 총 48개의 카드가 1~3등 후보작에 올랐답니다. 간절한 여러분의 소원을 모두 이뤄드리고 싶었지만 다 이뤄드릴 수 없음이 안타까웠습니다. 48개의 최종 후보작은 본사 임직원들의 투표로 3등까지 14개의 당첨 작을 선정하였답니다. 임직원들의 많은 공감을 사고 꼭 이뤄주고 싶은 행복이 결정되는 순간까지 투표는 정말 박빙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그 결과 최종 1~3등이 결정되었습니다. 두둥~! 선정된 감동 사연, 함께 만나볼까요~??





치매 걸린 아버님과 가족여행을 가고 싶다던 1등 사연 주인공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가족 여행을  책임질 예정입니다. 2등(3명), 3등(10명) 고객에게도 함께하는 즐거운 마음으로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이에요. 여러분의 소망이 행복으로 이뤄지는 그 날까지 따뜻한 동반자, 한화생명도 함께 하겠습니다.



▶ 새 이름 1주년 응원 메시지,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작성해주신 소원카드에는 한화생명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담아있었습니다. 참신하고 힘이 불끈 솟는 한화생명을 향한 응원! 그중에서도 탄성을 자아내던 BEST 5를 알려드려요~!!


새이름 1주년, 응원의 한마디 BEST 5

1) 평소엔 보험 얘기만 나와도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던 나! 막상 아파서 치료를 받고 입원해보니 든든한 삶을 응원해주는 것은 한화생명이네요. 사랑합니다. 한화생명♡

2) 강산이 변하고 또 변해도 우리 가족을 끝까지 책임져줄 한화생명! 무한한 사랑을 보내드려요

3) 우리 가족을 화목하게 해주는 원동력 한화생명! 생각하고 고민하는 평생 동반자 힘내세요

4) 사랑하는 한화생명! 멋진 사명처럼 고객과 함께 웃는 행복한 기업이 되길 바라요

5) 행복을 나누는 기분 좋은 소리가 들려요. 그 소리가 드넓게 퍼지길 응원합니다. 한화생명 파이팅! 



시간은 빠르게도 흘러 어느덧 한화생명으로 새 출발을 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일일이 모든 고객님이 보내주신 응원에 일일이 감사 인사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힘찬 미래로 발전하는 한화생명의 원동력은 바로 고객 여러분입니다. 앞으로 1년, 10년, 100년 더 오랜 시간까지, 지나온 역사만큼 고객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드리면서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기념 관련 라이프앤톡 다른글보기

고객들의 따뜻한 동반자,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기념식 (바로가기)

한화생명 FP가 준비한 10월의 선물 2가지는? (바로가기)

10월 9일, 한화생명으로의 새출발, 우린 한화스타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