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암보호시스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NEED 암보호시스템 어떤 서비스인가요?
NEED 암보호시스템은 한화생명의 제휴사 NEED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의 건강 상태에 맞춘 총 3가지 모드(웰빙/치료/회복)로 암으로부터 통합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NEED 암보호시스템은 고객님이 건강할 때부터 암 진단 시, 그리고 암 치료를 마친 이후에도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합니다.
건강할 때 암으로부터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암을 진단받았을 때, 암 치료를 마친 이후에도 암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이용 대상은 누구인가요? 별도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2.0(갱신형/비갱신형) 무배당, 한화생명 간편가입 시그니처 암보험 2.0(갱신형) 무배당 (최초가입일 : 2022.11.01~2023.03.31)
-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3.0(갱신형/비갱신형) 무배당, 한화생명 간편가입 시그니처 암보험 3.0(갱신형/비갱신형) 무배당 (최초가입일 : 2023.04.01~2024.03.31)
-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3.0 무배당, 한화생명 간편가입 시그니처 암보험 3.0 무배당 (최초가입일 : 2024.04.01~현재)
-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치료비보험 무배당, 한화생명 간편가입 시그니처 암치료비보험 무배당 (최초가입일 : 2024.07.01~현재)
위 상품을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보유중인 고객 중, 서비스 제공을 위한 동의서를 제출한 피보험자는 별도의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NEED 암보호시스템 제공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NEED 암보호시스템은 유효한 계약에 한하여 제공되며, 서비스 제공기간은 월납보험료(주계약 및 특약의 4회차 보험료 기준)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보험가입금액 감액 등 계약내용 변경시 변경된 기준을 따릅니다.)
- 월납보험료 5만원 미만 : 최초 계약일로부터 2년까지
- 월납보험료 5만원 이상 : 최초계약일로부터 주계약 보험료 납입기간까지
상기 서비스 제공기간 내에 서비스 대상암*(이하 암)으로 진단을 받는 경우, 서비스 제공기간은 ‘최초 암 진단일로부터 2년까지’로 하며, 이후 서비스 제공이 중지됩니다.
*서비스 대상암 : 제휴업체가 정한 치료 및 회복 모드 서비스 대상암으로, 서비스 대상 보험상품의 주계약 보장암과는 상이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제휴업체 홈페이지(www.getneed.com/kr)내 서비스 약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암보험 2.0, 3.0 / 시그니처 암치료비보험에 가입하면 NEED 암보호시스템은 자동으로 신청되나요?
별도의 신청서 작성은 필요 없습니다. 다만, 보험상품 가입 시 서비스 제공에 관한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NEED 앱 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더욱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과 별개로 NEED 암보호시스템만 이용할 수는 없나요?
네,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2.0, 3.0 / 시그니처 암치료비보험 가입 고객만
제휴사 NEED가 제공하는 암보호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