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FP가 준비한 10월의 선물 2가지는?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1주년,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한화생명 FP, 함께해요 캠페인, 클린캠페인, 한국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10대 암 정복 길라잡이, 암 자기진단,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 소원카드, 임현영,




청명한 가을 하늘이 드높았던 지난 10월 9일!! 이 날은 한화생명이 새 이름을 맞이한지 1주년이 되는 날이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보험사로 지난 67년간 고객과 함께 희로애락을 함께했던 대한생명이 한화생명으로 2013년 10월 9일 새롭게 출발했는데요. 지난 한 해 고객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캠페인과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한화생명의 선물 두 가지! 함께 살펴볼까요~?



▶ 출근길에 챙겨야 할 건강지식, 암 정복 길라잡이


10월 8일 아침, 거리에는 오렌지 물결이 넘실댔습니다.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한화생명의 임직원과 FP들이 거리로 나선 것인데요. ‘함께해요’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을 일일이 만나면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해요’ 캠페인 후에는 깨끗한 거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클린 캠페인’이 이어졌는데요. 양 손 가득 쓰레기를 담고, 거리를 깨끗하게 청소하면서 지난 한 해 숨가쁘게 달렸던 시간을 돌이켜 보고 다시금 새로운 마음을 다짐했습니다.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1주년,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한화생명 FP, 함께해요 캠페인, 클린캠페인, 한국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10대 암 정복 길라잡이, 암 자기진단,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 소원카드, 임현영,



이 날 아침에는 특별한 선물을 하나 더 준비했는데요. 인하대학교병원 암센터 김철수 교수가 감수한 ‘한국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10대 암 정복 길라잡이’ 책자를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지난 20여년 간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가 바로 암인데요. 암을 예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미리 스스로 체크해 볼 수 있는 항목까지 담겨있는 ‘10대 암 길라잡이’는 아침 출근길을 함께하는 든든한 건강 지식이죠. 살짝 확인해 보고 갈까요?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1주년,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한화생명 FP, 함께해요 캠페인, 클린캠페인, 한국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10대 암 정복 길라잡이, 암 자기진단,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 소원카드, 임현영,

<출처: 한국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10대 암 길라잡이 중>



▶ 624명의 행복을 이뤄주는 10월의 행복, 소원카드


풍성한 가을, 한화생명 새 이름 1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응원을 더(The)하고, 소원 카드에 적은 고객의 소원을 이뤄주는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한화생명의 고객이라면, 모두 작성해주세요! 아래 보이는 카드 왼쪽에는 한화생명의 첫 돌을 축하하는 응원의 한마디를, 오른쪽에는 자신이 희망하는 소원을 작성하시면 되는데요. 이 내용을 토대로 총 624명의 고객에게 행복을 전합니다. 

 


한화생명, 라이프앤톡, 한화생명 1주년,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한화생명 FP, 함께해요 캠페인, 클린캠페인, 한국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10대 암 정복 길라잡이, 암 자기진단, 함께해요 The 행복 이벤트, 소원카드, 임현영,



곧 수능철인 학생들에겐 보약 한 첩을, 매일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우리 아버지께는 홍삼세트를, 자식들 뒷바라지 하시는 어머니께는 피부 미용을 위한 화장품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응모한 내용 중 최종 후보작은 고객의 행복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본사 임직원들의 투표를 통해 1등 소원을 응원할 예정입니다. 어떤 소원카드가 1등이 될지 기대해주세요~!!


기간: 10월  

대상: 한화생명 고객 

참여하는 방법: 한화생명 FP에게 소원카드 작성하여 제출한다.

경품: 624명의 소원 수리 

1등: 500만원 상당의 소원 수리 

2등(3명): 50만원 상당 소원 수리

3등(6명): 30만원 상당 소원 수리


약 2만 7천의 한화생명 임직원들과 전국의 FP들은 고객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따뜻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고객만족과 신뢰를 최고의 가치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화생명 봉사단, 해피프렌즈, 일사일촌 자매결연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지금보다 더 나은 내일이 기대되는 한화생명을 기대해주세요~^^

 

▶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관련 라이프앤톡 다른글보기

고객들의 따뜻한 동반자, 한화생명 새이름 1주년 기념식 (바로가기)

[이벤트]한화생명 새 이름 1주년 기념, 한줄 응원댓글을 달아주세요!! (바로가기)

10월 9일, 한화생명으로의 새출발, 우린 한화스타일~! (바로가기)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