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금융상담을 쉽게 받을 수 있는 곳, 한화금융프라자





여러분은 63빌딩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생각나세요?

아쿠아리움, 전망대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관광명소 63빌딩. 많은 분들이 서울 구경 코스에서 꼭 빠지지 않고 들리는 곳이기도 한데요. 저는 63빌딩이 집에서 가까워 지인들과의 모임을 63빌딩에 있는 샤브샤브 집에서 자주 가지는 편이에요. 


얼마 전에도 모임이 있어 나갔었죠. 평소처럼 모임을 가지러 가던 중 자꾸 제 시선을 잡아 끄는 곳이 있었습니다. 17년차 전업주부의 감이었을까요? 친구의 손을 붙잡고 거침없이 들어갔죠. 그곳은 바로! 63빌딩에 있는 한화금융프라자~ 저는 그 동안 미뤄두었던 금융상담을 받았습니다. 마음 속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만 하고 차일피일 미루던 일이었는데, 정말 편리하게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 한화금융프라자, 혹시 아세요? 



한화금융프라자는 생명보험, 증권업무, 자동차보험 등 여러 가지 금융업무를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원 스톱 서비스로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고객들의 금융업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한 곳입니다.  





최근 FTA 체결, '자본시장통합에 대한 법률' 시행으로 외국금융회사가 우리나라에 직진출하고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증권, 은행 등 각 영역별 금융시장의 장벽이 없어지는 등 많은 금융환경의 변화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한화금융프라자는 금융시장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져 가는 상황에서 한화금융네트워크 부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 종결자!입니다. (대박~)


 

▶ Speed, Soft, Smile! 3S서비스


 

한화금융프라자를 방문하는 고객은 대한생명과 한화증권이 제공하는 장•단기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한화손해보험이 제공하는 자동차보험 상담까지, 여러 곳을 돌아다니지 않고 한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다보니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63빌딩 내에 위치한 한화금융프라자의 모습입니다. 그룹 내 3개 계열사인 대한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증권이 자리하고 있어요. 한화금융프라자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One-stop으로 편리하게 제공하여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더욱 선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공되는 3S서비스(Speed, Soft, Smile)! 총 3개의 콜 센터에서 500명의 전문 상담 인력이 고객의 상담에 대처하기 위해 대기 중이라고 하네요. 프라자 내의 직원들 또한, 질문에 하나 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답니다. 

 

 





저희 집 재무설계와 보험상담을 받고 싶었는데 마침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Love your family’라는 캠페인이 진행 중이더라고요. 어쩜 이렇게 고객의 마음을 잘 아는지. 이젠 고맙기까지 하네요.





전업주부의 가장 큰 고민 하나! 바로 돈의 유지, 관리와 재테크인데요 혼자 끙끙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직접 대한생명 컨설팅을 받아보니 전문지식과 서비스를 가진 전문가들이 고객 한 명, 한 명에 맞춘 설명과 최대한의 만족을 주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한 가정의 든든한 울타리라고 할 수 있는 생명보험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답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떡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선물도 받고, 금융상품 컨설팅도 받고, 두 가지를 한 번에 하다니,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깐깐한 주부의 입맛을 아주 잘 맞춰주더라고요. 한화금융프라자, 앞으로는 좀더 자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한번 방문해 보세요.









해오름달(최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