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꽃피는 계절 CEO아카데미로 자기계발 시작해보자

경제,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요즘, 2018년 한 해는 개인의 행복에 포커스를 두고 ‘워라밸’, ‘소확행’, ‘케렌시아’ 등의 단어가 생겨났는데요. 2019년 한 해는 더 나아가 셀피(Self+Happy), 즉 진정한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한 법칙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이해하고 배울 방법은 아무래도 스스로 찾아 나서고 노력해서 배우는 방법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배움에는 끝이 없다고 하지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호기심을 갖고 새로운 생각을 시험해보고 새로운 인상을 받는 것이다’라는 월터 페이터의 말처럼, 이제는 노소(老少)를 가리지 않고 평생 교육을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은 최근 트렌드에 맞는 자기계발 교육을 들을 수 있는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고려대와 함께하는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어떤 것일까? 


한화생명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함께해주신 고객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14년 10월부터 ‘고려대와 함께하는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한화생명이 고려대학교와 연계한 생명보험업계 최초의 고품격 CEO아카데미인데요. 한화생명 4050고객(전문직, 법인사업자, 상장법인회사 대표, 개인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경영, 경제, 리더십, 교양, 건강,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합니다. 강연은 실질적인 지식을 전달하며 고객들에게 필요한 지식의 장을 제공하고, 한화생명을 통해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1995년 개원 이래 25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리더들의 통합적 경영 지식 안목과 냉철한 통찰력 습득을 위해 핵심 강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경영, 경제, 리더십, 인문, 문화체험 등 사회 지도층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교양과 소양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2019년 상반기 CEO아카데미 과정 안내 


CEO아카데미 과정은 개강식, 수료식을 포함하여 총 8주 동안 진행합니다. 매 기수마다 운영 지역이 다르지만, 올해 처음 진행하는 17기는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데요. 기수마다 전국을 순회하며 운영하고 있으니, 수도권 외 지역 고객분들은 다음 기수를 기다려주세요. 



그동안 1~16기를 거치며 약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과정 운영자의 거듭나는 개선을 통해 2019년 CEO아카데미는 보다 전문성을 갖춘 과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과정이 심리, 소통 등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는 과목 비중이 컸다면 이번 17기 과정은 경영 심화 과목 중심으로 전문성을 갖추었습니다. 


▶ CEO 아카데미 주차별 교과과정 안내 

 


이번 강의에서는 경영진을 위한 전략적 사고 강화를 위해 혁신적인 강의가 진행되며, 2019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2019 트렌드 코리아의 공동 저자가 들려주는 올해의 마케팅 트렌드도 함께 살펴볼 예정입니다. 또한 조직을 운영하는 경영진들에게 꼭 필요한 리더십 역량 향상을 위해 조직 환경과 리더십이란 주제도 함께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CEO아카데미만이 가진 매력 포인트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골프세미나도 빠짐없이 진행됩니다.



▶ CEO 아카데미 17기 강사진

 


본 과정을 수료한 고객님들에게는 고려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및 수료패가 증정되며, 고려대학교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원생증도 함께 발급됩니다. 또한, 수강 기간 내에는 고려대학교 본교 안암병원에서 기본건강 검진 시 본인, 배우자 및 직계가족에 한하여 20% 할인 혜택도 주어지게 됩니다. 


참여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열정으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CEO아카데미는 활발하게 운영되어 왔는데요. 이번 아카데미에서도 네트워크 확장이 필요하신 고객, 배움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고객이라면 망설임 없이 담당 FP를 통해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신청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봄이 있는 교정에서 많은 고객님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임현영